평산아빠의 Life log

PSMAT(평산아빠 MMA Analysis Tool) 데이터 - UFN60 본문

MMA/MMA

PSMAT(평산아빠 MMA Analysis Tool) 데이터 - UFN60

평산아빠
반응형






- 역시나 핸더슨이 좀 불리하게 나오네요. 레슬링, 그라운드, 체력, 경험 등의 이점에도 불구하고 피지컬, 타격, 종합 상성 측면에서 많이 떨어지고 있네요.




- 배당에서 보여주는 75% 이상의 승률보다는 굉장히 접전으로 PSMAT 분석하고 있네요. 밀러는 자신의 언더독을 극복하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요소가 자신의 좋은 신체조건을 얼마나 잘 활용해 주느냐 일 것으로 보입니다.



- 매그니 - 쿠니모토는 굉장한 점수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워낙 타격에서 많은 차이를 보이고 있고 쿠니모토의 장점인 그라운드로 끌고 가기위한 레슬링이 부족한게 큰 원인이네요 ... 그외에도 신체조건이나 홈 어드밴티지, 매그니의 최근의 상승세 등이 차이를 벌어지게 하는 요인들이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