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190 주요선수 체급별 스탯랭킹 본문

MMA/MMA

UFC190 주요선수 체급별 스탯랭킹

평산아빠
반응형




* 로우지-코레이아의 랭킹이 여성 밴텀급 탑10만을 가지고 만든 랭킹입니다.



- 로우지의 서브미션을 과연 코레이아가 막을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 쇼군-노게이라의 1차전은 쇼군의 테이크다운에 속절없이 넘어가며 노게이라가 패배했는데 현재 호제리오 노게이라는 굉장히 좋은 테이크다운 디펜스 스탯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스탯이 과연 1차전과 어떤 다른 차이를 만들어낼 지 궁금하네요.


- 마이아의 끝없는 테이크다운을 막아내기에 불안한 매그니네요 ...


- 카발칸테의 언더독 배당이 잘 드러나는 TD 스탯입니다.






- 코레이아는 확실히 타격의 테크닉 쪽에선 뛰어나다는게 스탯을 통해 드러나네요. 탑레벨의 코레이아의 타격에 로우지는 어떻게 반응할지 기대됩니다.


- 호제리오는 타격에서도 방어가 장점이네요 ... 결국 쇼군-호제리오는 쇼군의 창과 호제리오의 방패의 대결이네요.


- 타격쪽에서 점점 두각을 나타내는 매그니의 타격을 마이아는 어떻게 견딜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