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서천맛집/선도리맛집]홍어와 칼국수 - 백반정식 본문

맛집

[서천맛집/선도리맛집]홍어와 칼국수 - 백반정식

평산아빠
반응형








아이들 갯벌체험을 위해 선도리에 갔습니다.


그리고 편한 주차와 식사를 위해 홍어와 칼국수 예약 (부모님이 서천분이라 알아서 좋은 곳으로 예약해주셨네요. 즉, 현지인도 잘 가는 집이란 뜻입니다.^^)


거기서 시킨 메뉴는 백반정식과 바지락 칼국수였네요.


우선 안좋은거 부터 이야기하면



칼국수는 흠... 정말 별로 였습니다. 바지락은 많이 들어있는데 국물맛이 영 아니네요 ... 그냥 짜기만 한 느낌 ... 깔깔함과 시원한 느낌이 전혀 없었네요.



하지만 백반 정식은 적잖히 놀랐습니다. 한상을 가득채우는 반찬들 ... 그런데 이게 다나온게 아니라 접시 위에 얹어서야 다 세팅된 반찬들 ...그냥 평범한 밥한끼 식사 비용으로 굉장한 호사라고 느껴졌고 단품메뉴를 시켜 실망하기 보다 그냥 여러사람 두루두루 만족하며 한끼를 해결할 수 있는 메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그리고 수많은 반찬 중 특히 맛있었던건 김치전이네요 ^^


선도리 갯벌체험은 무료여서 씻을 시설이 마땅히 없고 주차시설도 굉장히 협소하기 때문에 이렇게 식당을 예약해서 물도 쓰고 주차도 하는게 좋습니다. 편하게 주차하고 갯벌체험하고 평범한 한끼 식사 비용으로 대접받는 느낌의 좋은 식사를 할 수 있는 홍어와 칼국수 선도리 갯벌체험가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