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 사이보그의 다음 경기는 140파운드 캐치웨이트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 사이보그의 다음 경기는 140파운드 캐치웨이트

평산아빠
반응형










- 브래드 피켓 Rise of Champion이란 MMA 프로모션 런칭

(이 대회는 경력을 쌓길 원하는 아마추어를 위한 프로모션이 될 거라고 하네요. 즉, 후배들이 경력을 쌓을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런칭한다네요.)



- UFC와 계약한 Bilyal Makhov 레슬링 세계 선수권 역사상  최초로 프리스타일과 그레코로만 레슬링 두분야에서 동메달 확득. 또한 이 선수는 다수의 세계선수권 대회 우승(프리스타일)과 올림픽 동메달 리스트네요.


UFC와 계약했지만 2016년 올림픽출전 이후 데뷔가 이루어 질 것으로 보입니다. 그의 신장은 6'5"(198cm)이며, 27살로 UFC헤비급을 요동치게 만들 굉장한 대형 신인으로 평가를 받고 있네요.

(될성부른 떡잎을 미리 계약한 느낌이네요.)



- 크리스 사이보그 다음 경기는 140파운드로 ...

(당연히 론다 로우지를 의식한 캐치웨이트겠죠? 인빅타FC15 11월경 출전 예정이라고 합니다.)



- 가브리엘 곤자가 VS 콘스탄틴 이로킨 TUF22 피날레에서 격돌

(TUF22 피날레 이거 UFN시리즈를 넘어설 기세네요 ^^)


- 미샤 테이트 : 아만다 누네즈전에 사인하지 않았다.

 (타이틀샷을 홀리 홈에게 넘겨주고 실망감이 컸고, 현재 휴가를 갔다 온 이후 UFC측과 대화한 적이 없다네요. 현재 테이트는 앞으로의 미래가 어떻게 흘러갈지 예측할 수 없다고 하네요.)

(실망이 커서 현재 굉장한 혼란에 빠져 있는거 같네요. 잘 이겨내고 멋지게 복귀하길 바랍니다.)



평산아빠의 위기가정 지원 프로젝트 취지 보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