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가락시장/삼겹살 맛집] 화통삼(화덕통삼겹살) - 아이들과 외식하기 좋은 곳 본문

맛집

[가락시장/삼겹살 맛집] 화통삼(화덕통삼겹살) - 아이들과 외식하기 좋은 곳

평산아빠
반응형














원래는 화포식당에 가려고 하다가 찾는데 실패하면서 그냥 중간에 들린 집입니다.


그런데 굉장히 만족스러웠네요...


이게 프랜차이즈인거 같긴 한데 ... 아무튼 상당히 만족스럽게 우리가족 저녁외식을 한 곳이네요.


우선 자리잡고 앉으면 넓은 불판이 인상적입니다.



여기에 우리는 생삼겹 스페셜을 시켰는데 삼겹살외에 떡갈비, 새우, 소세지 등 여러가지 부속물들이 나와서 아이들을 먹이기 너무 좋았습니다. 또한 서비스로 계란찜도 나와주니 아주 좋네요.

기본적인 것들이 나오고 화덕에 초벌된 삼겹살이 나오고 나면 불쇼(?) 한번 보여주며 또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또하나 이 집의 장점이라면 손님이 별로 할게 없다는 점입니다. 고기도 뒤집어 주고 잘라주고 김치 구워주고 양파에 계란넣고 특이한 계란요리도 해주고 일반적으로 고기집가면 고기구우랴 얘들 보랴 먹이랴 정신없는데 여기는 테이블도 크고 직원들이 여러가지 일을 해주니까 먹는데 집중할 수 있어 매우 좋네요.



음식의 맛도 꽤나 좋습니다. 특히 인상적인게 깻잎이 매우 맛있습니다. 깻잎에 삼겹살을 싸먹으면 깻잎의 짭쪼름하고 달콤한 느낌이 탱탱한 식감의 삼겹살과 매우 잘 어우러지네요.


김치도 상당히 맛있습니다.


가장 인상적이었던게 계산하고 나왔을 때 사장님이 바깥까지 나와서 인사를 하네요.


우리 초등학생 1학년인 큰 애가 이제 자기 의사표현을 하기 시작하는데 여기에 또 오자고 하네요.^^ 


직원이나 사장님도 친절하고 편하고 볼거리도 있고 맛도 있고 가족끼리 고기가 땡기는 날 주말 저녁 외식하기는 딱 좋은 집이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