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제주 금호리조트맛집] 남원어촌횟집 - 처음부터 끝까지 만족스럽네. 본문

맛집

[제주 금호리조트맛집] 남원어촌횟집 - 처음부터 끝까지 만족스럽네.

평산아빠
반응형










1차 코스



2차 코스



3차 코스


4차 매운탕 사진없음 ^^;;



제주도 금호리조트에서 차로 3분거리에 있는 남원어촌횟집에 들렀습니다.


금호리조트가 숙소였기에 회먹으면서 소주도 한잔해야 했기에 올때는 와이프가 운전해야 했기에 먼곳은 가기 싫었고 또 쌍둥이 횟집이 제주도 남부지방에서는 유명하지만 기다려가면서까지 먹고 싶지는 않았습니다.


제가 들린 남원어촌횟집은 시끌벅적하지도 않고 대기시간이 있는 것도 아니고 금호리조트와 가깝고 딱 좋았습니다.


그리고 진짜 만족스러웠던건 역시 퀄리티 ...


쓰끼다시 - 회 - 튀김 및 전복 - 매운탕 이렇게 4가지 코스로 나왔는데 ...


다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나 회와 매운탕이 매우 만족스러웠네요.


회의 양이 많은 것은 아니지만 상당히 탱탱하고 쫄깃한게 식감이 너무 좋았고 회의 종류도 다양하고 좋았네요. 제가 모시고 간 장모님도 회맛은 인정했고 옆테이블 오지랍 넓은 아줌마도 회가 맛있다고 식당주인에게 얘기하고 ^^


또하나 매운탕 역시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기존의 매운탕과는 약간 다른 맛이 나는데 ... 뭐랄까 매운탕이란게 마지막에 입가심하듯이 먹는거라 정성스럽지 못한 면이 있는데 이 집의 매운탕은 하나의 요리로도 손색이 없는 퀄리티였네요.



제주도와서 전복뚝배기, 전복죽, 전복구이, 흑돼지, 옥돔구이, 돔베고기까지 다 실망스러웠는데 ... 제주여행 중 유일하게 만족한 식당이네요.


금호리조트에 숙소를 잡거나 남원읍 쪽에 숙소를 잡았고 제주도에 왔으니 당연히 회 한사라 할거라면 이 집을 강추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