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N24] 정찬성 UFC 역사상 최초로 트위스터 서브미션 승!!! - 정찬성 승리 영상 보기 본문

MMA/MMA

[UFN24] 정찬성 UFC 역사상 최초로 트위스터 서브미션 승!!! - 정찬성 승리 영상 보기

평산아빠
반응형

이번 UFN24에서 가르시아와의 리매치에서 정찬성이 화끈하게 복수했네요.
그것도 UFC 역사상 전무후무한 트위스터 서브미션 승!!!

이 기술은 무슨 WWE 프로레슬링에서나 나오는 기술인 줄 알았는데 실전에도 통용되는 기술이네요.

정찬성이 이번에 UFC 첫승과 함께 서브미션 오브 더 나이트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네요.

제가 정찬성 VS 레오나드 가르시아  예상 분석에도 말씀드렸듯이 ... 이번에 정찬성은 훅보다는 왼손 잽을 많이 활용하고 맞고 들어가기 보다는 거리를 유지하는 원거리 타격 작전으로 가르시아의 예봉을 꺽었네요.

자, 그럼 정찬성의 트위스터로 승리하는 영상을 함께 감상해보죠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