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크리스 사이보그 : 미샤 테이트 UFC205(뉴욕대회)에서 붙자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크리스 사이보그 : 미샤 테이트 UFC205(뉴욕대회)에서 붙자

평산아빠
반응형






크리스 사이보그 : 미샤 테이트 UFC205(뉴욕대회)에서 붙자

( 자신의 트윗을 통해 둘다 205에서 론다 로우지와의 시합을 얻지 못하면 둘이 붙자고 제안했네요. #챔피언VS챔피언


몇일전 테이트는 인터뷰를 통해 크리스 사이보그에게 도전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죠.


또한 사이보그는 이후 인터뷰에서 테이트와의 시합을 위해 135로는 내려가지 않겠다며 테이트와 캐치웨이트 시합을 원한다는 인터뷰를 했네요.


UFC198 시합 후 인터뷰도 그렇고 사이보그 절대 135까지 내려갈 생각은 없어 보입니다.)


안토니오 호제리오 노게이라 : 라이언 베이더, 쇼군 이 둘이 내가 원하는 상대다.

( 두 시합 모두 근소한 차이의 시합이었고 판정의 결과에 만족하지 못한다며 자신이 원하는 2개의 시합은 쇼군과 베이더라고 하네요. 그러면서 커민스전 약간의 무릎 부상이 있었지만 지금 치료 중이며 다음 브라질 시합에 출전하고 싶다고 하네요.)



페이지 벤젠트 복귀전 상대는 벡 롤링스 

( 여성 스트로급 로스터가 얇은게 롤링스가 바로 벤젠트의 복귀상대가 되네요. 죠죠나 롤링스를 볼 때 함서희 선수도 조금만 더 잘하면 바로 컨텐더 경쟁 그룹에 들텐데 ... 아쉽네요.)


코너 맥그리거 코치진에 이도 포탈 합류

(이도 포탈이 다시 합류했네요. 최고의 영양관리사, 무브먼트 전문가, BJJ 월드 챔피언, 올림픽 복서까지 진용에 갖추고 네이트 디아즈전을 대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네요.)



UFC189 맥그리거의 무릎부상을 유발한 사람은 로리 맥도날드

(UFC189에 앞서 맥그리거는 심각한 무릎부상을 입었고 차엘 소넨은 맥그리거가 감량을 통과하기 어렵다는 얘기까지 했었죠. 그리고 맥그리거 본인도 이 부상 이후 절대 잘 알지 못하는 사람과 훈련을 안하기로 결심하는 계기가 되었죠.


그 부상이 일어난 것이 로리 맥도날드와의 가벼운 그래플링 훈련 중에 일어났다고 하네요.


이후 데이나 화이트의 추천으로 독일에 가서 스템 셀 테라피를 받고 계속 훈련을 하며 UFC189에 참전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하네요.)


글로버 테세이라 UFC on FOX20에서 아웃

(결국 테세이라는 상대를 못찾고 FOX20카드에서 빠졌네요. 구스타프손이 대기하고 있었는데 ... 구스타프손 빼오면 독일대회가 너무 부실해진단 판단이었을까요? 구스타프손 - 테세이라 좋은 카드인데 성사가 안되네요.


참고로 앤소니 존슨은 부상이 아닌 심각한 가족문제 때문에 이번 시합에 빠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