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영종도 스카이 리조트 리뷰 - 모든걸 다 갖춘 숙소안 본문

리뷰/ETC

영종도 스카이 리조트 리뷰 - 모든걸 다 갖춘 숙소안

평산아빠
반응형



이번 여름휴가로 영종도 스카이 리조트를 갔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보여주는 사진보다는 작고 조금 허름한 느낌이 있었네요.


하지만 숙소에 들어갔을 때 많은 부분에 감탄했습니다.


일단 제일 먼저 눈에 띈게 전자렌지!! 전자렌지가 숙소안에 있어 너무 편했네요.


그리고 냉장고도 큰걸 갖다놔서 너무 편했고 방마다 천장형 에어컨이 있어 각자 조절할 수 있는 점도 좋았네요.


거기에 제 마음에 쏙 든 점은 방마다 와이파이가 된다는거!!!









매일 포스팅을 하는 헤비 블로거인 제 입장에서 몇일간 집을 떠나 여행을 하게 되면 이게 가장 곤혹스러운 부분인데 와이파이가 되서 너무 좋았네요. 



오션뷰도 을왕리 해수욕장이 딱 보여서 너무 좋았네요.




또한 리조트내 배달음식도 생각보다 싸서 좋았고 그래서 치킨을 시켰는데 ... 윽... 치킨 정말 맛없더군요.


조식 부페의 경우 성인이 1만4천원이었는데 가성비는 좀 떨어진다는 생각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리조트내 골든스파라는 물놀이장이 있는데 이곳은 만약 초등학생까지의 아이를 둔 부모라면 최고의 물놀이장이네요.


낮은 수심과 따뜻한 수온 그리고 유수풀 등 저와 제 와이프 뿐아니라 모르는 사람들도 이곳은 아이들 데려오기 최고라는 평가를 내리네요.


진짜 여름마다 리조트를 이용하지 않더래도 물놀이장만 이용하기 위해 한번 정도 와도 좋을 곳으로 보이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