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203 미오치치 VS 오브레임 각종 승자예상(판타지게임,팬예상,배당율) 본문

MMA/MMA

UFC203 미오치치 VS 오브레임 각종 승자예상(판타지게임,팬예상,배당율)

평산아빠
반응형









UFC 203 판타지 게임 예상









UFC 203 탭폴로지 예상





UFC 203 배당율





1. 엇갈린 예상


- 유라이야 페이버 - 지미 리베라, 제시카 안드라데 - 조앤 캘더우드의 경기가 팬과 도박사의 예상이 엇갈리네요. 팬들의 투표는 인지도가 많이 반영되어 있기에 그 영향으로 페이버와 캘더우드 쪽을 팬들이 많이 선택한게 아닌가 싶네요.


저는 리베라가 잘 하지만 그래도 페이버 탑독이라고 보고, 안드라데 - 캘더우드는 안드라데 탑독으로 봅니다.



2. 주목할만한 신예


- 역시 필 'CM 펑크' 브룩스죠. 그의 인기와는 반대로 팬들이나 도박사는 그의 UFC 연착륙을 그리 낙관적으로 보고 있지 않네요.


3. 승리확률이 가장 높은 선수는?


- 상대가 바뀐 닉 렌츠가 역시 가장 큰 신뢰를 받고 있네요. 마이르벡 타이수모프의 비자거부로 인해 상대가 바뀌었죠. 미키 골 역시 CM 펑크를 상대로 높은 승률을 받고 있네요.


4. 평산아빠 생각


- 배당율을 기준으로 메인카드는 스티페 미오치치, 파브리시오 베우둠, 유라이야 페이버, 제시카 안드라데가 탑독이라고 보이고, 미키 골 - 필 브룩스 경기는 솔직히 CM 펑크가 어떤 수준인지 몰라 모르겠네요.


소위 상대가 할게 없어 보이는 브래드 타바레스와 C.B 달러웨이 경기가 가장 안정적인 경기로 보이고, 


메인카드는 전 경기가 모두 업셋 가능성이 꽤나 크다고 보입니다.


기본적인 상성이 좋은 오브레임, 베우둠과 그라운드로만 안가면 가능성이 있는 브라운, CM 펑크의 상대인 미키 골 역시 경험이 많은 파이터는 아니라는 점, 리베라의 레슬링이 페이버에게 안통할 확률이 높고 좋은 라이트 카운터를 가진 페이버에게 타격 허용이 많은 리베라가 카운터를 허용할 확률이 꽤 있다고 보인다는 점 등 분명 업셋의 요소들이 많은 시합들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