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Fight Night98 / UFN98] 각종 승자 예상(판타지게임,팬예상,배당율) 본문

MMA/MMA

[UFC Fight Night98 / UFN98] 각종 승자 예상(판타지게임,팬예상,배당율)

평산아빠
반응형









UFC Fight Night 98 판타지 게임 예상






UFC Fight Night 98 탭폴로지 예상





UFC Fight Night 98 배당율



UFC Fight Night 98: Dos Anjos vs. Ferguson odds - BestFightOdds



1. 엇갈린 예상


- 언더카드들은 대체로 일치하는데 메인카드에서 많이 엇갈리고 있네요. 메인이벤트도 모두 하파엘 도스 안요스의 탑독이지만 배당차가 그리 크지 않은 타이트한 시합이고 메인카드 오프닝 매치인 알렉사 그라소 - 헤더 조 클락 전을 제외하면 다 박빙의 치열한 승부가 예상되네요.


특히나 UFC 데뷔전을 갖는 벨라토르 타이틀 도전자였던 마르친 헬드가 디에고 산체스를 상대로 도박사와 탭폴로지 팬 예상에서 탑독을 차지하고 있는게 인상적이네요.


디에고 산체스의 위상이 많이 깍였다는게 증명이 되는 자료가 아닌가 싶네요. 



2. 주목할만한 신예


- 단연 알렉사 그라소 선수입니다. 8승 무패의 인빅타 FC 컨텐더로 타이틀샷을 받았지만 부상으로 기회를 잃었고 1년 이상의 오랜 부상의 터널을 뚫고 멋지게 컴백해 승리하면서 UFC콜을 받았네요.


탭폴로지 월드랭킹 19위로 상대 헤더 클락이 26위에 랭크된 것을 감안해도 배당율에서 보여주는 차이(그라소의 승률 : 80.6%)는 엄청납니다. 그녀의 포텐셜을 도박사들이 높이 사고 있는 것이죠.


실제로 현 타이틀도전자 카롤리나 코와키에비츠 선수와의 비교를 해보면 이 선수가 얼마나 높은 기대치를 받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3. 승리확률이 가장 높은 선수는?


- 알렉사 그라소와 샘 알베이가 가장 높은 수준의 신뢰를 받고 있네요. 우리와 악연이라고 할 수 있는 알렉스 니콜슨을 상대하는 샘 알베이가 이런 높은 신뢰를 받으니 약간 기분이 좋네요.



4. 평산아빠 생각


- 배당율을 기준으로 메인카드는 토니 퍼거슨, 찰스 올리베이라, 라시드 마고메도프, 알렉사 그라소 선수가 탑독으로 보입니다. 마르친 헬드의 경기를 본 적이 없어서 어느 수준인지 모르겠네요.


업셋 가능성은 토니 퍼거슨, 펠리페 아란티스, 디에고 산체스가 가능성이 커 보입니다. 


저는 퍼거슨이 탑독이라고 생각되고 아란티스의 포텐셜을 높게 보고 있으며 마르친 헬드의 경기를 안봤지만 상대해온 레벨을 볼 때 산체스가 이 정도 언더독을 받을 경기는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멕시코에서 경기가 열린다는 점도 산체스에게 이점으로 보이고(유전이나 앨버커키에서 훈련한다는 점 등)  산체스 본인의 인터뷰에서 UFC200은 자신의 기량이 절정에 오른 상태였지만 잘못된 게임플랜으로 경기를 망쳤다며 이번 경기 자신의 기량이 현재 절정에 올랐음을 증명하겠다는 인터뷰도 마음에 듭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