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정찬성 복귀전 상대는 데니스 버뮤데즈!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정찬성 복귀전 상대는 데니스 버뮤데즈!

평산아빠
반응형





정찬성 VS 데니스 버뮤데즈 UFN104 메인이벤트 격돌 

(어제 루머가 떴는데 하루만에 바로 오피셜이 떴네요. 복귀전이 메인이벤트라 ... UFC의 정찬성에 대한 기대감을 어느 정도 예상할 수 있네요.


경기는 텍사스 휴스턴에서 2월 5일날 열립니다. )





BJ 펜과 훈련 중인 정찬성 선수

(BJ 펜과 시합하고 싶다고 했는데 둘이 훈련하네요. ^^)


맷 휴즈와 척 리델 UFC에서 해고되다.

(추가로 10~15명의 직원을 해고시키는데 리델과 휴즈도 포함되었다고 하네요.)



로리 맥도날드 벨라토르 데뷔전은 웰터급 타이틀전?

(더글라스 리마가 맥도날드가 출전이 가능한 내년 7월까지 기다리겠다고 하네요. 리마는 마이너 부상을 치료하면 4월 출전이 가능하지만 맥도날드라면 기꺼이 기다리겠다고 하네요.)


존 맥카시에게 공식 사과한 로이 넬슨 

(9개월 출장정지와 2만달러 벌금이 부과된 넬슨은 올해말까지 공식적으로 맥카시에게 사과한다면 13,700달러와 6개월 출장정지로 감형될 수 있는 조건이 있었죠.)



반다레이 실바 부상으로 라이진FF 무제한토너먼트 출전 불발

(뭐 그렇다네요. ^^;)


벤 핸더슨 : 벨라토르에서의 모든 시합은 전방십자인대가 찢어진 채로 싸웠다.

(전방십자인대가 찢어졌지만 달리고 점프하고 턴을 할 수 있었고 메디컬 테스트를 모두 통과했기에 싸웠다고 하네요. 하지만 시합을 할 수록 점점 악화되었고 이제 수술을 할거라고 하네요.)



팀 엘리엇 : 나는 밴텀급에서 싸울거야.

(자신은 이번 시합에서 사우나에 들어가는걸 거부했고 감량을 포기하고 20% 벌금을 내고 싸우겠다고 코치에게 말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코치가 끝까지 푸쉬해서 감량을 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자신은 파이팅은 재밌기 때문에 하는 것으로 이 과정은 재밌지 않다며 다시는 이런 경험을 하고 싶지 않다고 하네요.


또한 이 감량의 여파로 일라운드가 끝나자 체력은 바닥났고 속은 울렁거렸다고 하네요.


또한 UFC에서 밴텀급을 허락하지 않고 자신을 짤라도 상관없다고 하네요. 자신이 싸울 곳은 널렸고 자신은 돈을 위해 싸우는게 아니라 파이팅을 사랑하기 때문에 싸우는 거라고 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