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강렬했던 도날드 세로니 - 맷 브라운의 페이스오프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강렬했던 도날드 세로니 - 맷 브라운의 페이스오프

평산아빠
반응형







강렬했던 도날드 세로니 - 맷 브라운의 페이스오프

(세로니는 "얘 왜이러는거야?" 같은 표정이네요.) 


도날드 세로니 : 나는 여전히 맷 브라운이 좋아

("난 우리가 나쁘게 엮일게 없었다고 생각하는데 걔 왜그러나 모르겠어. 아마도 전략의 일부겠지. 나는 여전히 걔가 좋아. 브라운은 열심히 그리고 익사아팅하게 싸우거든. 걔는 X나 멋진 쇼를 만들어내지. 언제나 역경을 딪고 돌아와 상대를 힘들게 하지."


세로니는 언제나 그렇듯 다음 경기에 대해 얘기했는데요 UFC on FOX23에서 마스비달과 싸우고싶다고 하네요.)


맷 브라운 : 도날드 세로니의 허상을 드러내 주겠다.

(세로니의 주변엔 예스맨만 있다며 세로니는 하급생을 괴롭히던 양아치 시절의 자신의 고등학생 때를 생각나게 한다고 하네요.


세로니는 결코 싸우는 걸 좋아하지 않고 자신보다 약한 사람을 패는걸 좋아한다며 자신은 다른 타입의 인간이라며 그가 나를 때리든 말든 나는 그에게 그대로 돌려줄거라며  'real savage'인 자신을 만났을 때 그의 허상이 드러날거라고 얘기하네요.


그리고 세로니가 팀 엘리베이션에 훈련하러 몇번 왔는데 자신과 레슬링 한번 잡아보고는 자신을 계속 피해다녔다고 얘기하네요.


세로니와 매치업이 된 이유에 대해서는


가스텔럼이 감량에 실패하고 자신은 데이나 화이트에게 재빨리  "나 하루만에 감량할 수 있음. 나를 세로니와 붙여줘"라고 문자를 보냈는데 화이트가 "그럼 이번 말고 UFC206은 어때?"라고 답이 와서 오케이 했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그동안 자신은 랭킹과 벨트 등 너무 많은 것들을 생각하며 집중력을 조금 잃었다며 몇번 패배한 지금은 그런 생각없이 오로지 자신 앞에 닥치 시합에만 집중한다고 얘기하네요.)


듀엔 루드윅과의 훈련에 만족감을 표시한 맷 브라운

( 예견된 수순이지만 팀 엘리베이션과 가까운 거리에 체육관을 가진 듀엔 루드윅이 본격적으로 팀 엘리베이션 선수들을 코칭하나 봅니다. 


맷 브라운은 그는 어메이징하다며 자신을 한차원 높은 레벨로 끌어올려줄 것이라고 만족감을 표시하네요.


듀엔 루드윅이 지도한 선수는 현재 딜라쇼 - 베나비데즈 - 모레노까지 모두 승리를 거두고 있네요.)



에드손 바르보자 : 레그킥 안찰게 나랑 좀 붙자

("내 체급의 선수들은 누가 누구랑 붙고 싶다는 말들은 하는데 내 얘기는 않나오더라. 그래서 가만 앉아 생각해보니 나랑 싸우면 지든 이기든 부상을 당하니까 나랑 안싸우려고 하는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사람들은 상성상 하빕이 나를 쉽게 이길 수 있다고 말한다. 그런데 그는 나 대신 마이클 존슨을 택했다. 뭐 내가 그를 비난할 수는 없지.


나는 지금 탑랭커 중 하나와 싸워야 한다. 마이클 키에사? 네이트 디아즈? 뭐 아무나 좀 붙여달라.


내 레그킥이 너무 악랄하다는 것은 나도 잘 알고 있지. 그래서 제안하는데


나는 라운드당 5번만 킥을 차거나 아니면 아예 킥을 안차는 것을 수락할테니가 제발 좀 누가 나와 좀 싸우자!" )



FA인 라이언 베이더

(현재 구체적으로 밝힐 순 없지만 여러군데서 오퍼가 들어오고 있다고 하네요. 

그는 UFC와 계약상 한경기 남았을 때 재계약 요청이 들어왔는데 현재 계약보다 아주 쬐금 좋아진 조건이라 계약을 안하고 마지막 경기를 마쳤다고 하네요.)



패트릭 커민스 : 난 다니엘 코미어전 30만달러를 받지 않았어.

(UFC 팟캐스트인 언필터드에서 진행자들이 커민스가 코미어전 30만달러를 받았다는 얘기를 했는데 바로 커민스는 자신의 트윗을 통해 파이트 머니 8천달러 받고 나중에 5만달러를 받았으며 UFC에서 3년간 싸웠지만 아직 30만달러를 벌지 못했다고 하네요.


급오퍼받고 나오는 선수들은 케이스에 따라 락커룸 보너스로 5만달러 정도 찔러주나 보네요. )



세자르 페레이라 VS 엘리어스 테오도로, 잭 마쉬맨 VS 티아고 산토스 UFN104 카드 추가

(방출될거 같던 페레이라가 연승모드로 바뀌며 다시 예전의 지위를 찾아가고 있네요.


또한 매그너스 세덴블라드를 넉아웃시키고 인상적인 데뷔를 한 마쉬맨 역시 티아고 산토스라는 상대적 빅네임을 2전째 맞이하네요.


상대인 테오도로와 산토스는 패배한다면 꽤 치명타가 될 것으로 보이네요.)



휴식기간이 연장된 코너 맥그리거

( 데이나 화이트에 의하면 코너 맥그리거는 당초 5월 복귀 계획을 뒤로 미루고 상반기를 풀로 쉰다고 합니다. 맥그리거의 휴식기간은 10개월로 연장되었다고 하네요.


네이트 디아즈는 이 뉴스에 대해 "나도 10개월 쉰다."라고 발표를 했네요. ^^)



왕좌의 게임에 빌런 역할을 맡은 코너 맥그리거

( 유론 그레이조이 수하의 사일런스라는 캐릭터라고 하네요.


사일런스는 유론 그레이조이가 자신의 수하들이 불만을 얘기하지 못하게 혀를 다 잘라버려서 붙여진거라고 하네요. 뭐 에소스쪽의 거세병과 비슷한 느낌이군요 ㅡ,,ㅡ


참고로 그레이조이가문은 강철군도에 위치해 있고 그레이조이 가문 왕의 동생으로 드라마에서 왕을 죽이고 자신이 왕이 된 상태고 원래 왕인 발론 그레이조이의 자식들은 그를 피해 에소스로 달아나 배가 필요한 대너리스 타가리엔 쪽에 붙은(?) 상태죠.)



UFC와 다시 협상이 재개된 GSP

( MMAAA 발표 기자회견날 UFC에서 재협상을 하자고 연락이 왔다고 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