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도미닉 크루즈 부상으로 존 리네커전 좌초 위기!!!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도미닉 크루즈 부상으로 존 리네커전 좌초 위기!!!

평산아빠
반응형


도미닉 크루즈 부상으로 존 리네커전 좌초 위기!!!

(도미닉 크루즈가 부상당했다고 전해지고 있으며 UFC 오피셜은 크루즈의 상태를 파악 중이라고 하네요.)

루시 푸딜로바 플라이급 전향 준비 중

(밴텀급 13위 루시 푸딜로바가 다음 경기 125파운드로 출전하기 위해 몸을 만드는 중이라고 합니다.)

지미 리베라 VS 알저메인 스털링 UFC 피닉스 카드 추가

(마이너 시절부터 라이벌이었던 두선수가 드디어 붙는군요.)

LFA 여성 플라이급 챔피언 사비나 마조 UFC와 계약

(이 선수는 여성 MMA씬에서 라이징 스타 후보로 기대되고 있는 선수라고 하네요.)

존 카바나 : 다음 코너 맥그리거의 시합에 함께 할지 미지수다.

(코너 맥그리거가 만약 자신과 다음 시합도 함께 하고 싶다면 자신을 확실히 납득시켜야 한다며 네이트 디아즈,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와의 리매치가 아니라 UFC에서 원하는 시합을 하게 된다면 "잘해봐라"라고 얘기할거라고 합니다.)

세이지 노스컷 : UFC는 산티아고 폰지니비오전을 오퍼했었다.

(UFC 부에노스아이레스 대회 산티아고 폰지니비오와의 시합을 오퍼했었고 노스컷은 한경기 계약을 원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UFC는 두경기 계약을 원했고 노스컷은 ONE FC와 계약했다고 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