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데이나 화이트 : 내가 UFC 사장으로 있는한 165파운드 신설은 없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데이나 화이트 : 내가 UFC 사장으로 있는한 165파운드 신설은 없다.

평산아빠
반응형

 

데이나 화이트 : 내가 UFC 사장으로 있는한 165파운드 신설은 없다.

(내가 계약한 앞으로의 7년안에 165파운드를 신설할 일은 없다. 내가 나가거든 180이든 122든 165든 만들어라.

현재 170과 155파운드 체급에는 많은 선수들이 쌓여있다. 우스만, 코빙턴, 우들리, 원더보이, RDA, 마스비달, 아스크렌, 틸, 폰지니비오, 라울러, 에드워즈... 그들은 모두 웰터급이다.

155파운드에는 하빕, 코너, 토니, 포이리에, 아이아퀸타가 있고 170으로 옮기는게 더 좋아보이는 케빈 리도 있고 바르보자, 게이치, 페티스, 세로니, 펠더, 길레스피, 디아즈가 있다.

165파운드를 만든다면 170과 155 모두를 빈약하게 만들 것이다. 우리는 165파운드 체급이 필요치 않으며 내가 있는 동안은 결코 만들어지지 않을 것이다.)

박테리아 감염으로 UFC237 출전이 불투명한 조제 알도

(알도의 코치 페데레이라스에 의하면 박테리아 감염에 의한 무릎 부상이 UFC237에 영향을 주지 않을 것이라고 했지만

알도 본인은 오늘 인터뷰에서 아직도 무릎이 정상이 아니며 UFC237 출전은 확신할 수 없다고 얘기했습니다.

이에 헤나토 모이카노는 현재 자빗 마고메드 샤리포프 혹은 브라이언 오르테가전을 생각하고 있지만 알도가 출전하지 못한다면 대체선수로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를 상대하기 위해 준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리 징량의 대체 선수로 마이크 페리가 UFC 포트로더데일 대회 참가

(리 징량이 부상으로 아웃되면서 알렉스 올리베이라의 상대로 마이크 페리가 투입되었습니다. 훨씬 흥미로운 대진이 추가되었네요.)

왈리 알베스 VS 세르지오 모라에스 UFC237 카드 추가

(브라질대회 브라질선수끼리 붙는군요. 원래 자국 선수들 끼리 잘 안붙이는데 그만큼 이 선수들의 입지가 좁아졌단 얘기겠죠. 탑15 경쟁력을 잃은 두선수간의 미들커터 랭킹전이네요.)

파울로 코스타 : 난 로메로처럼 치팅하지 않는다.

(곧 자신의 다음 시합에 대한 좋은 뉴스가 발표될 것이며 자신은 스테로이드를 사용하지 않으며 로메로처럼 치팅하지 않는다고 로메로에게 반격했네요.

로메로는 자신과 코스타의 시합이 이루어지지 않은게 코스타의 USADA 규정위반때문이라는 얘기를 들었다는 얘기를 했었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