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왜 더 많은 주짓수를 사용하지 않았냐는 질문에 대한 자카레의 대답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왜 더 많은 주짓수를 사용하지 않았냐는 질문에 대한 자카레의 대답

평산아빠
반응형

 

 

자카레의 잭 헤르만손전 패배 후 성명서

(모든게 잘못되었다. 나는 이 시합을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 내가 가장 화나는 부분은 간만에 굉장히 좋은 몸상태였다는 점이다. 많이 지치지도 않았다.

확실한 점은 시합 도중 난 나 자신에게 졌다. 난 나의 주짓수를 활용해 탑에 머무를 수 있었지만 그렇게 하지 않았다.

모든 것이 잘못되었다. 나의 승리를 기대한 나의 조국의 팬들에게 사과한다. 이 결과는 나에게 매우 좌절감을 안겨줬다.)

왜 더 많은 주짓수를 사용하지 않았냐는 질문에 대한 자카레의 대답

(나도 나 자신에게 물어보고 있는 중이다. 왜 테이크다운을 시도하지 않았지? 나의 그라운드는 잘 훈련되어 있었고 나의 테이크다운능력은 좋았다. 뭔가 잘못된 방향으로 갔다. 

헤르만손의 길로틴은 매우 깊었고 난 살짝 정신을 잃었다. 나는 압박을 느꼈다. 하지만 내 평생 극복해왔던 익숙한 것이었다. 난 참고 신중히 이스케이프했다. 하지만 난 잠깐 필름이 끊겼다.)

데이나 화이트 : 스몰리아코프는 어떻게 그런 경기력으로 9승이나 한거야?

(이번 그렉 하디 - 스몰리아코프전을 좋아하지 않는다. 난 이 일을 20년간 해왔고 우리는 누군가를 밀어주기 위한 시합을 만들지 않는다. 스몰리아코프가 이긴 9명의 상대가 누군지 모른다. 하지만 난 그가 이긴 9명이 누군지 보고싶다.

이번 졸전은 하디에게 책임이 없다.  시합을 만드는건 나와 나의 직원들이다. 하디는 전보다 더 좋은 몸상태로 왔고 그가 해야할 것을 했다.)

파울로 코스타 금지된 IV 사용으로 6개월 출장정지 처분

(파울로 코스타는 UFC212, 217 경기에서 시합 12시간전 100ml 이상의 IV를 투여하는 USADA 규정 위반이 확인되어 6개월 출장정지 처분을 받았습니다.

다만 2018년 8월 10일부터 소급 적용되는거라 무의미한 징계로 보입니다.

이 두번의 규정위반으로 각각 그 당시 파이트 머니의 1/3의 금액이 벌금으로 부과되었습니다.

IV 불법 투여는 2년의 출장 정지 처분을 받아야하는데 코스타는 존 존스의 경우처럼 스니치(치팅하는 다른 선수의 정보 제공)를 조건으로 6개월로 감형되었다고 합니다.

재밌는 점은 이 시기가 존 존스가 스니치를 하고 감형받은 시기로 존 존스가 파울로 코스타의 IV 투여 비디오를 제공했다는 루머가 있네요. 이게 맞다면 스니치 릴레이가 시작된건가요? )

데미안 마이아 VS 앤소니 로코 마틴 UFC 미니애폴리스 추진중

(앤소니 로코 마틴의 희망대로 자신의 고향에서 코메인이벤트로 들어갈 가능성이 많아졌군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