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UFC 포트로더데일 자카레 VS 헤르만손 출전선수 파이트 머니 내역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UFC 포트로더데일 자카레 VS 헤르만손 출전선수 파이트 머니 내역

평산아빠
반응형

 

 

 

UFC 포트로더데일 출전선수 파이트 머니 내역

(알롭스키는 출전만하면 3억이니 충분히 선수생활을 이어갈 동기부여가 될거 같습니다.

자카레도 생각보다 많이 받네요. 챔피언이 된 적이 없고 경기에 패하고 기본급이 21만달러면 최고 대우 아닌가 싶습니다.)

자카레 은퇴하지 않는다.

(자카레의 매니저에게 아리엘 헬와니가 은퇴에 관해 물었는데 "NO WAY"라는 짧은 문자로 답했다고 합니다.)

펠리스 헤릭 무릎 부상(ACL)으로 UFC238 아웃

(얜 샤오난이 좋은 기회를 잡았는데 아쉽게 되었네요.)

아우구스토 사카이 : 난 충분히 이길만큼 잘 했다.

(알롭스키와의 시합은 내 커리어 가장 터프한 시합이었다. 하지만 내가 승리를 가져가기에 충분했다.

난 일라운드 알롭스키를 파악했고 2라운드에도 좀 더 파악을 하는데 주력했다. 이번 시합 좀 더 많은 볼륨이 필요했다고 생각한다. 난 좀 주저했다. 이 시합이 나의 베스트 퍼포먼스는 아니다. 하지만 승리했고 난 서두르지 않는다.

일단 집에 가서 쉬고 실수를 바로잡고 다음 승리를 준비할 것이다.

* 아우구스토 사카이 VS 안드레이 알롭스키의 미디어 채점은 모두 알롭스키의 승이었습니다. 또한 승자 설문에 참여한 일반인들의 90% 이상이 알롭스키의 승에 투표했죠.)

브라이언 바베레나 VS 랜디 브라운 UFC 그린빌 카드 추가

(브라이언 바베레나가 승패를 3년째 반복하더니 결국 랜디 브라운급까지 내려갔군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