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요엘 로메로 VS 파울로 코스타 UFC241 격돌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요엘 로메로 VS 파울로 코스타 UFC241 격돌

평산아빠
반응형

 

 

요엘 로메로 VS 파울로 코스타 UFC241 격돌

(드디어 붙는군요. 잘못된 루머나 퍼트리는 요엘 로메로는 솔져 오브 갓이 아니라 솔져 오브 데빌이라며 댓가를 받게 해주겠다고 코스타가 아리엘 헬와니 쇼에 나와 얘기했네요.)

다니엘 코미어 VS 스티페 미오치치 UFC241 공식 확정

(미오치치가 오랫동안 기다린 보람이 있군요.)

토니 퍼거슨 조기 복귀 암시

(최근 토니 퍼거슨은 매니저를 교체했습니다. 그 이후 어제 UFC 수뇌부와 대화를 했고 미팅이 잘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토니 퍼거슨은 자신의 트윗에 "I'M BACK"이란 글을 남겼죠.

토니 퍼거슨의 복귀 상대 후보로는 저스틴 게이치, 도날드 세로니, 코너 맥그리거가 있다고 보입니다.)

UFC236 PPV 판매량은 10만장 이하로 추정

( 데이브 멜처가 예상한 수치입니다. ESPN+ 플랫폼을 통해서만 PPV를 구매할 수 있기에 어느 정도 예상된 결과죠.)

팀 알파메일을 떠난 씬시아 칼빌로

(자신의 헤드코치는 저스틴 부홀츠로 그가 팀 알파메일을 떠난 이후 지난 2경기 준비하는데 많은 애로 사항이 있었다고 합니다.)

UFC에서 방출된 마고메드 비부라토프

(재밌는 점은 비부라토프는 다들 방출당할 때 재계약에 성공한 케이스인데 한경기 패했다고 바로 방출이네요.)

랍 폰트 VS 코디 스테이먼 UFC 그린빌 카드 추가

(컨텐더 기량에 2% 부족한 랭커간의 서바이벌 매치군요.)

브라이언 오르테가 출격 준비

(부러진 뼈가 모두 나았다며 이제 복귀를 위해 준비할 시간이라고 밝혔네요. 여름에 복귀하려 한다고 합니다.)

1674일만에 복귀하는 맷 위먼

(루이스 페냐를 상대로 UFC 그린빌 대회에서 복귀하네요.)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의 앞으로의 시합 계획

(9월, 12월, 내년 4월에 시합을 가질 계획이며 특히 내년 4월 GSP와 싸우길 원한다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