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프로 파이터들의 로즈 나마유나스 VS 제시카 안드라데 승자 예상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프로 파이터들의 로즈 나마유나스 VS 제시카 안드라데 승자 예상

평산아빠
반응형

 

 

코너 맥그리거에게 미끼를 던진 도날드 세로니의 매니저

(도날드 세로니의 매니저는 "나는 세로니와 싸우지 않을거야 맥그리거도 그렇고"라며 위 사진을 게재했네요.

이렇게 나열하니 세로니 엄청나네요. 보너스로만 85만달러를 벌었군요.)

프로 파이터들의 로즈 나마유나스 VS 제시카 안드라데 승자 예상

- 카일 넬슨 : 로즈는 챔피언으로 남을거야.

- 자레드 캐노니어 : 난 로즈의 엄청난 팬이야. 그래서 편향되지만 로즈가 승리할거라고 봐.

- 데빈 클락 : 로즈가 이길거야. 난 항상 그녀 편에 설거야.

- 디에고 페레이라 : 로즈가 더 많은 무기를 가지고 있고 더 웰라운드해. 그래서 로즈가 이길거야.

- 일리마 레이-맥팔레인 : 로즈가 이길거라고 봐. 안드라데는 비스트지만 그라운드로 가면 로즈는 끝내줘. 로즈의 판정승을 봐.

- 메이시 씨아손 : 로즈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중 하나야. 로즈는 테크니컬하고 매우 길어. 로즈가 이길거라고 봐.

- 데미안 브라운 : 로즈의 인 앤 아웃은 끝내줘. 로즈가 이길거야.

- 헤나토 모이카노 : 안드라데가 넉아웃시킬거야. 아마도 2,3라운드 쯤

- 코디 스테이먼 : 로즈가 판정승으로 이길거야. 5개의 라운드 모두를 압도할거야.

- 크리스토퍼 렌시오니 : 같은 스트랭스, 더 많은 침착함, 더 좋은 기술을 가진 로즈가 이길거야.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가 맥스 할로웨이를 이길 수 있다고 믿는 이유

(난 맥스 할로웨이가 질걸 알았어. 오해는 마. 그에게 무례하려는게 아냐. 그는 위대한 파이터야. 하지만 사람들은 승리하고 있을 때 그 선수는 절대 지지 않는다는 생각들을 하는데 그렇지 않아.

스타일이 시합을 만들어. 맥스는 정면에서 상대를 압박하지. 그것에 대부분 대응을 잘 못해. 그런데 그건 나의 세계야. 난 그걸 잘 다루어왔어. 난 나의 레슬링을 섞어서 잘 싸워왔지. 그리고 난 느려지지 않아. 그래서 이건 그에게 좋지 못한 상성이야.)

브라이언 오르테가 VS 자빗 마고메드샤리포프를 매치업시키고자 하는 UFC

(자빗의 챔피언 경쟁력을 테스트하기에 만점인 상대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