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UFC246 메인이벤트 관련 단신 : 티토 오티즈의 색다른 분석, 도날드 세로니의 부상 루머 해명 등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UFC246 메인이벤트 관련 단신 : 티토 오티즈의 색다른 분석, 도날드 세로니의 부상 루머 해명 등

평산아빠
반응형

코너 맥그리거와 도날드 세로니 사이의 승자를 결정짓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무엇일까에 대한 설문 조사 결과

- 전 코너의 카디오로 투표했는데 코너의 파워가 가장 많은 표를 얻었군요.

티토 오티즈의 조금은 색다른 코너 맥그리거 VS 도날드 세로니 분석

- 최근에 맥그리거는 몇번 얻어터졌지. 이제 그의 크립토나이트가 발견되었어. 그건 압박이지. 그는 압박에 잘 대응하지 못해.

그리고 코너는 나쁜 짓을 많이 했지. 인생은 돌고 돌아. 결국 과거의 나쁜 짓을 응징하지. 도날드 세로니와 싸우는 날이 코너가 그간 쌓아온 업보 때문에 응징당하는 날이 될거야.

코너 맥그리거 : 통합 벨트가 더 땡기는데 스타일상 마스비달이 더 땡기네.

- 우스만이 가지고 있는 통합 벨트가 더 중요하지만 스타일면에서는 하빕과 비슷한 개비기 스타일의 우스만보다 마스비달이 더 관심이 있다고 합니다.

그 외에 코너 맥그리거는 알도에 대한 리스펙이 매우 크기에 그와 붙기 위해 페더급 시합을 할 가능성도 있다고 얘기했고, 계획대로 이번 시합이 풀리면 3월 8일 시합(UFC248)에 출전할거라고 하네요.

또한 그 유명한 후다뿍 사건때 사실 제레미 스티븐스가 누군지 잘 알고있었는데 그냥 나오는대로 지껄인거라고 하며 플로이드 메이웨더가 MMA 시합을 하기로 한 구두동의를 어겼다고 합니다.

도날드 세로니 : 보도된 만큼의 돈을 난 받지 않는다.

- 이 업계 어딘가에 거짓말쟁이가 있다. 너네가 내가 얼마 벌거라고 알고있는 그 액수는 내가 받는 실제 액수가 아니거든. 이 얘기를 흘린게 누군지 찾아서 그 얘기가 어디서 나왔나 물어야 한다. 그게 사실이라면 그 돈을 받길 원하거든.

(이번 시합으로 8천만달러를 벌거라는 코너 맥그리거에 대해)

그 액수가 진짜라면 뭐 걔한테 좋은 일이지. 나한테 퍼센트로 좀 떼주면 더욱 좋구.

그 액수가 사실이면 나랑 코너랑 시합을 정말 잘 판거잖아? 정산 끝나면 나에게 뽀찌 좀 떼줘라. 

부상 루머에 답한 도날드 세로니

- 이번 UFC 246 임베디드 2편에서 도날드 세로니가 다리를 절뚝거리며 걷는 장면이 나오면서 세로니가 부상을 당했는데 숨기고 있는게 아니냐는 루머가 퍼지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도날드 세로니는 부상이 없다고 부상 루머를 부인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