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도날드 세로니 : 코너 맥그리거와 스탠딩에서 싸운다.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도날드 세로니 : 코너 맥그리거와 스탠딩에서 싸운다.

평산아빠
반응형

도날드 세로니 : 코너 맥그리거의 펀치를 내가 견딜 수 있을지 알길 원한다. 

: 난 아마도 그라운드 게임을 하지 않을거야. 나 역시 치고받고 싸우는걸 좋아해.

다들 코너의 스탠딩 타격이 어메이징하다고 하지. 그래서 내가 그를 상대로 내 타격을 테스트하면 안되는 이유라도 있나?

모두들 내가 타격 맞불을 하면 내가 넉아웃될거라며 그건 멍청한 짓이라고들 말하지.

내가 뭘 할 수 있는지 나에 대해 떠드는 XX들은 누군데?

난 이런 결심을 한 거울 속에 비친 내가 누군지 정확히 알아. 왜 최고의 타격가 중 하나를 상대로 내 타격을 테스트하면 안되는건데?

내가 코너의 펀치를 견딜 수 있을까? 그 대답을 알길 원해.

또한 그가 나의 킥을 견딜 수 있을까? 그 또한 내가 알길 원하는 답이야.

아마도 코너는 나에게 태클을 칠거야.

우리 캠프에서 나온 '코너의 왼손만 조심하면 돼' 같은 말을 믿고 있다면 넌 멍청한거야. 우리는 코너와 타격으로 맞불을 놓기로 했어. 그러기 위해 체육관에서 겁나게 열심히 훈련하고 있어. 이건 내 결정이고 내가 원하는 바야.  - #UFC246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