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호르헤 마스비달의 코너 맥그리거 VS 도날드 세로니 예상분석 등 맥그리거 관련 단신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호르헤 마스비달의 코너 맥그리거 VS 도날드 세로니 예상분석 등 맥그리거 관련 단신

평산아빠
반응형

호르헤 마스비달의 코너 맥그리거 VS 도날드 세로니 예상분석

- 코너는 시합 초반에 어메이징해.  걔는 엄청난 타이밍 능력이 있어. 상대가 타이밍을 파악하려고 애쓰는 동안 그는 이미 타이밍 파악이 끝나 있지. 코너는 이 스포츠 베스트 퀵 스타터 중 한명이야.

반면에 도날드 세로니는 리듬 파이터야. 그는 리듬을 잡는데 시간이 좀 걸리지. 페인트주고 이리저리 반응보고 상대 스피드 쟤보고 얼마나 강하게 날리는지 등을 파악하려하지.

하지만 시간이 좀 흐르고 세로니가 리듬을 잡기 시작하면 경기력이 좋아지기 시작해. 게다가 세로니는 코너보다 지구력도 좋아. 그래서 세로니가 흐름을 타기 시작하며 코너는 이중으로 위협을 받을거야.

그때부터 세로니쪽으로 분위기가 바뀌기 시작할거야.

그런데 세로니는 좀 발을 붙이고 싸우는 경향이 있지. 이번에도 그렇게 발붙이고 코너의 정면에서 싸우면 코너에게 잡힐거야.

존 카바나 : 이번 시합 원사이드할거야.

- 이 시합이 초반 몇분 안에 끝날지 판정으로 갈지 모르지만 전쟁이 될거로 예상치 않는다. 이 시합은 원사이드할 것이다.

지금 코너는 너무도 능란하고 테크니컬하다. 그리고 역대 최고의 몸상태다. 또한 릴렉스한 상태고 마음이 안정되어 있다.

이게 좀 진부한 표현이지만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

* 데이나 화이트에 의하면 UFC 닥터 역시 자신이 본 역대 최고의 몸상태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데이나 화이트 : 코너 맥그리거는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VS 토니 퍼거슨전이 일어나지 않을 것으로 믿고 있다.

- 코너는 이 시합이 일어나지 않을 것으로 믿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 시합에 바로 뛰어들 수 있게 이 시합이 170파운드 시합이길 원했다고 합니다.

코너 맥그리거 :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전 파이트 위크 내내 술을 마셨다.

- 난 지금 몇달째 금주를 하는 중이야.

하빕전 파이트 위크 내내 술을 마셨어. 이건 내가 평상시 시합의 파이트위크 기간에 하던 짓이 아냐.

나도 왜그랬나 모르겠어.

그리고 그 시합의 훈련 캠프에서 러시아 스파링 파트너들과 보호 장비없이 격렬히 스파링을 하고 그들을 넉아웃시켰어. 그리고 그 전쟁의 승리를 자축하며 술을 마셨어. 그리고나서 3일 후에나 훈련하러 나오곤 했지. 이건 내 인생에서 하지 말았어야할 행동이었어.

이번 시합으로 8천만달러를 버는 코너 맥그리거

- 코너 맥그리거에 의하면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전 5천만달러를 벌었고 이번엔 8천만달러를 벌거라고 합니다.

참고로 이번 시합 코너 맥그리거는 5백만달러, 도날드 세로니는 2백만달러의 파이트머니를 받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