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댄 후커 : 폴 펠더는 선을 넘었다.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댄 후커 : 폴 펠더는 선을 넘었다.

평산아빠
반응형

댄 후커 : 폴 펠더는 선을 넘었다.

- 폴 펠더는 선을 넘었다. 이 시합은 흥행을 위해 특별히 트래쉬 토크가 필요하지 않다. 그런거 없이도 티켓을 다 팔아치울 수 있다.

우리 둘 다 브롤러고 앞으로 전진해서 치고 받으며 화끈하게 싸우길 좋아하지. 트래쉬 토크가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했지만 폴 펠더가 그것을 시작했다.

난 그냥 참고 가만히 앉아있는 스타일이 아니다. 되돌려줘야지. 그는 분명히 선을 넘었고 이제 이 시합은 사적인 감정을 품은 시합이 되어 버렸다. 

난 그 꼬마를 접의자처럼 접어버릴 것이다. 난 그것을 약속한다. 이 시합은 매우 빨리 불이 붙을 것이다. 뭐 펠더가 얼마나 리스크를 가지길 원하느냐에 달렸지. 1라운드가 되든 5라운드가 되든 신경쓰지 않는다. 그 녀석의 턱주가리를 돌려버리겠다고 약속한다.

나의 스타일은 5라운드 시합에 더 적합하다. 난 포인트 게임을 안해. 상대를 그라운드에 붙잡고 있거나 포인트를 위해 타격을 날리지 않지. 난 최소한으로 데미지를 받고 최대한 데미지를 주려는 스타일이라 시간 제한이 없는게 더 좋다.

그래서 추가 시간이 더 있는 5라운드 시합은 나에게 완벽하지. 더 시합 시간이 길어지면 한방에 끝내려 안하고 천천히 여유를 가지고 끝내도 되잖아.

내가 펠더를 이기면 나도 게이치처럼 3연승이 된다. 그와 같은 위치에 서게 되는거지. 펠더를 피니쉬시키면 분명히 다음에 게이치랑 싸우든 다른 빅네임을 얻게 될 것이다. - #UFC오클랜드

* 펠더는 후커의 이름을 가지고 다른 후커의 의미로 쓰기도 하고 후커의 가족과 친구들 앞에서 그를 넉아웃시키겠다고 했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