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로버트 휘태커가 UFC248 시합을 취소한 이유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로버트 휘태커가 UFC248 시합을 취소한 이유

평산아빠
반응형

로버트 휘태커가 UFC248 시합을 취소한 이유

- "나의 친구들 지지자들 그리고 가족에게 내가 UFC248을 취소했음을 알리게 되어 미안하다. 지난 12달 동안 많은 일들이 일어났다. 그리고 나는 가족과 함께 지내며 좀 더 여유를 가지고 다시 집중할 수 있는 휴식이 좀 필요하다.

다시 한번 모든 사람들에게 미안하며 나는 돌아올 것이다. 나의 최고의 날은 아직 오지 않았다."

샐러드와 스테이크가 코너 맥그리거의 몸에 미치는 영향 ^^

- 145파운드일 때와 오늘 170파운드일 때의 비교 사진입니다. 이렇게 놓고 보고 코너 맥그리거가 145파운드를 만든게 정말 불가사의해 보이네요.

데이나 화이트 :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VS 코너 맥그리거 2차전은 UFC 역사상 가장 많은 PPV 판매수를 기록할 것이다.

- 코너 맥그리거가 도날드 세로니를 이기면 타이틀샷을 줄 것이며 하빕과의 2차전은 역대 최고의 흥행이 될 거라고 얘기하네요.

분명 이 시합은 역대 최고의 흥행을 만들어낼 시합이기에 UFC에서는 하빕에게 5백만달러 이상을 주고라도 성사시키려 하겠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