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UFC246 맥그리거 VS 카우보이 출전선수들 파이트머니 내역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UFC246 맥그리거 VS 카우보이 출전선수들 파이트머니 내역

평산아빠
반응형

UFC246 맥그리거 VS 카우보이 출전선수들 파이트머니 내역

- 기존 코너 500만달러, 세로니 200만달러 보도와는 전혀 다르군요. 세로니의 거짓말쟁이가 있다는 말이 맞았네요. 세로니가 UFC에 기여한 바가 있는데 이보다는 좀 더 줘야하는게 아닌가 싶은데 ... 알롭스키나 댄 핸더슨에게 줬던 은퇴자금마련성 파이트머니보다는 좀 적은 액수군요.

UFC229(누르마고메도프 VS 맥그리거)급 유투브 조회수를 기록 중인 UFC246 임베디드 영상

- 포스팅 12시간전 이 기록이라서 UFC229를 넘어설지도 모르겠네요. 분명 엄청난 흥행은 예상되는 바지만 상대가 도날드 세로니라 하빕 누르마고메도프급은 안나올거라 생각했는데 오히려 넘어설 기세네요.

도날드 세로니 : 코너 맥그리거 때문에 계약을 갱신할 수 있었다.

- 이번 코너 맥그리거전을 기점으로 계약을 갱신해서 코너에게 감사하다고 합니다. 6경기 계약을 했고 그 모든 경기가 이번처럼 머니파이트로 진행되는 계약이라고 하네요.

알렉사 그라소 공식적으로 플라이급 전향 선언

- 이번 역대급 감량 실패 후 더이상 몸이 예전같지 않다며 건강하게 115파운드를 이젠 만들 수 없다고 느껴서 플라이급으로 올라간다고 합니다. 

케이지 워리어 라이트헤비급 챔피언 모데스타스 부카우스카스 UFC 입성

- 10승 2패의 전적의 케이지 워리어 라이트헤비급 챔피언으로 킥복싱 베이스의 선수입니다.

사이즈, 스트랭쓰보다는 스피드, 카디오로 승부를 하는 선수고 스피닝 킥이 예리하네요.

좀 특이한 점이 초반에 테이크다운을 많이 당하지만 잘 일어나면서 결국 테이크다운을 한 쪽이 경기 후반 지치며 스텝이 죽고 부카우스카스의 타격 폭풍에 무너지는 그림이 자주 연출되네요.

 마이너 무대에 있는 기대주들 중 탑티어에 속하는 선수라고 하는데 글쎄요... 테이크다운 당하는 모습이 좀 레슬링이 아직 준비가 안된 느낌이고 일어나는 방식도 펜스 부분에서 하프가드잡고 엉덩이빼고 한손 짚고 일어나는 방식인데 UFC 무대에서 통할까 싶기도 하고 ...저는 잘 모르겠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