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데이나 화이트 : 맥그리거의 다음 시합은 마스비달이 아닌 하빕 누르마고메도프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데이나 화이트 : 맥그리거의 다음 시합은 마스비달이 아닌 하빕 누르마고메도프다.

평산아빠
반응형

데이나 화이트 : 맥그리거의 다음 시합은 마스비달이 아닌 하빕 누르마고메도프다.

- 맥그리거는 하빕과의 1차전 부상과 여러가지 문제 등으로 베스트인 상태로 싸우지 않았기에 그와의 리매치에 집착하고 있고 이 시합은 맥그리거 - 메이웨더급의 격투기 사상 최고의 흥행 시합이 될거며 하빕 누르마고메도프는 실질적으로 한번도 시합을 거부한 적이 없다며 단지 둘 사이가 안좋기에 자꾸 안한다는 말을 하는거라며 이 시합을 추진할거라고 합니다.

또한 카마루 우스만의 다음 상대는 호르헤 마스비달이 될거라고 했습니다.

데이나 화이트가 설명하는 로버트 휘태커가 UFC248 시합을 취소한 이유

-  자세한 이야기는 할 수 없지만 로버트 휘태커의 이번 시합 취소는 자신이 일생동안 본 가장 이타적인 행동 중 하나였다며 그는 약간의 개인적인 문제를 처리 중이며 그가 그것을 처리하는 방식 때문에 한 인간으로써 그를 너무도 리스펙한다고 합니다.

알렉세이 올레이닉과의 시합을 요청한 파브리시오 베우둠

- "축하해 올레이닉. 너를 리스펙한다. 하지만 나의 주짓수는 너보다 좋아. 나의 복귀전의 스페셜 게스트로 초대할테니 나와 춤한번 추자."

대런 틸 부상으로 UFC248 출전 불발

- 대런 틸이 발목 부상으로 로버트 휘태커의 대체 선수가 될 수 없다고 합니다. 여전히 자레드 캐노니어의 상대를 찾고 있다고 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