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데이나 화이트 : 하빕 누르마고메도프도 5천만달러 이상 가진 부자야.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데이나 화이트 : 하빕 누르마고메도프도 5천만달러 이상 가진 부자야.

평산아빠
반응형

데이나 화이트 : 하빕 누르마고메도프도 5천만달러 이상 가진 부자야.

- 다들 코너가 얼마나 부자인지에 대해서만 관심이 있는데 하빕 누르마고메도프도 5천만달러 이상 번 부자라고 얘기하네요.

압둘마납 누르마고메도프 : 코너 맥그리거와의 리매치를 하려면 우리에게 1억달러를 줘.

-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의 아버지는 자신의 아들이 코너 맥그리거와 리매치를 하려면 UFC에서 1억달러를 줘야한다고 주장하네요.

케빈 리 : 이슬람 마카체프와의 시합 성사를 조건으로 찰스 올리베이라전을 받아들였다.

- 찰스 올리베이라전 협상에서 케빈 리는 다음 상대를 이슬람 마카체프로 한다는 단 한가지 조건을 내세웠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 6월 러시아 대회에서 이 시합을 성사시키려 추진중이라고 합니다.

리온 에드워즈가 설명하는 타이론 우들리가 UFC 런던 대회 시합을 받아들인 이유

- 우들리는 해외에서 싸우지 않으려 했지만 UFC에서 리온 에드워즈와 싸우거나 그렇지 않다면 랭킹에서 제외시키겠다고 했다고 합니다.  

데이나 화이트에 의하면 우들리는 코빙턴과 싸우려 했지만 코빙턴이 턱골절 부상을 당하면 싸울수 없게 되어서 리온 에드워즈전의 길이 열렸다고 하네요.

존 카바나 : 코너가 여름 이전에 싸우지 않으면 매우 놀랄 것이다.

- 코너 맥그리거는 여름 이전에 다시 싸울 것이고 3,4월 쯤을 예상한다고 합니다. 또한 그의 상대로 존 카바나 본인은 170파운드에서 저스틴 게이치와 싸우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타이슨 퓨리 : MMA 글러브를 끼고 UFC 헤비급 선수와 옥타곤 안에서 복싱 시합을 하고 싶다.

- 자신은 바닥에 굴러다닐 수 있는 완전한 MMA 시합을 하길 원치는 않는다며 MMA 글러브를 끼고 옥타곤 안에서 복싱룰로 UFC 헤비급 선수와 싸우고 싶다고 합니다.

다음달 디온테이 와일더를 이기고 나서 본격적으로 데이나 화이트와 협상을 할거라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