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이슬람 마카체프의 재밌는 알 아이아퀸타전 시합 요청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이슬람 마카체프의 재밌는 알 아이아퀸타전 시합 요청

평산아빠
반응형

이슬람 마카체프의 재밌는 알 아이아퀸타전 시합 요청

- 위 영상을 게재하며 다시 한번 알 아이아퀸타를 챙겨주고 싶다며 UFC249에서의 시합을 요청했네요.

또한 자신은 댄 후커, 폴 펠더, 케빈 리, 그레고리 길레스피전까지 다 시합을 요청했지만 시합이 성사되지 않았다며 알 아이아퀸타는 뉴욕 갱스터라고 알고 있는데 자신과 시합할지 알려달라는 트윗을 보냈습니다.

이에 대해 알 아이아퀸타는 뉴욕 갱스터 VS 다게스탄 갱스터가 러시아의 엄청난 팬들을 위해 모스크바에서 붙자고 답했네요.

* 마카체프는 하빕이 출전하는 이벤트에 출전하길 원하고 아이아퀸타는 메인이벤트를 원하는군요.

타이슨 퓨리 VS 디온테이 와일더 대전료 공개

- 둘 다 2,800만 달러가 보장되며 추가로 PPV 보너스를 받는다고 합니다. 또한 패자는 리매치를 요청할 수 있고 3차전의 대전료는 2차전 승자가 60, 패자가 40 비율로 나눠갔는다는 계약이라고 합니다.

발렌티나 쉐브첸코 VS 조앤 칼더우드 오프닝 배당율

- 쉐브첸코(-1200), 칼더우드(+800) 이네요.

발렌티나 쉐브첸코의 체급 장악력이 론다 로우지의 전성기를 능가하는 수준이네요.

마이클 키에사 : 제프 닐 미안 ~

- 제프 닐이 나와의 시합을 어필하고 있는 걸 알아. 난 그의 스킬을 리스펙해. 그가 컨텐더 시리즈에 등장했을 때 난 걔가 빠르게 치고 올라올걸 예상했어. 그는 탑텐 포텐셜이 있다고 생각했고 지금은 현실이 되었지.

하지만 난 3월이 되면 UFC 8년차가 돼. 난 내가 올라가고자 하는 곳에 올라오기 위해 8년이란 세월을 투자했어.

지금은 내가 오로지 앞을 봐야할 시기야. 난 지금은 오로지 내 앞에 있는 선수들만 생각해.

난 스티븐 톰슨은 원하지 않아. 그가 내 앞에 있지만 난 그를 좋아해. 난 콜비 코빙턴을 원하지만 그가 앞으로 뭘 할지 누가 알겠어. 그리고 또하나의 옵션은 마이아 - 번즈 승자지.

내가 듣기로 UFC는 7월 나의 홈타운(시단위는 아니고 주단위 : 홈스테티이트)인 시애틀 쇼를 준비하고 있어. 난 이 이벤트 메인이벤터로 출전하길 원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