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오클랜드 트윗 단신] UFC 오클랜드 승자들의 시합 요청 모음 등 본문

MMA/MMA뉴스

[UFC 오클랜드 트윗 단신] UFC 오클랜드 승자들의 시합 요청 모음 등

평산아빠
반응형

폴 펠더 vs 댄 후커 채점표

- 1,4 라운드만 모든 저지가 같은 채점을 했고 나머지는 다 제 각각이군요.

전 5라운드의 채점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이 시합의 승자가 갈릴거라고 생각했는데 그것도 아니었네요.

UFC 오클랜드 승자들의 시합 요청 모음

- 안젤라 힐

: 스케쥴상 탑파이터들이 카롤리나 코발키에비치를 제외하곤 다 안맞다며 그녀가 이번 시합 이기든 지든 싸우고 싶다고 합니다. 그런데 부상이 너무 커서 안젤라 힐이 원한는대로는 안되겠네요.

- 브래드 리델

: 같은 목표를 가지고 열심히 훈련하는 선수들에게 알렉산더 헤르난데즈는 너무도 많은 트래쉬토크를 한다며 그 무례한 녀석과 붙고 싶다고 합니다.

- 지미 크루트

: 한 경기 더 이기고 미샤 서쿠노프와 리매치를 하고 싶다. 미샤전을 얻으려면 난 한경기 더 승리해야 한다. 상대는 누구든 관계없다.

- 댄 후커

: 난 저스틴 게이치와 하이라이트를 찍을 전투를 원한다. 렛츠고!

카롤리나 코발키에비치 : 내 생애 처음으로 시합 후 "난 괜찮다"는 말을 할 수 없었다.

- 눈 윗쪽 뼈가 골절되어 수술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모든게 두개로 보이고 안개가 낀 것처럼 보인다고 하네요.

카롤리나 코발키에비치가 경기 중 이번처럼 당황한 모습을 보인 적이 없죠.

듀크 루퍼스(폴 펠더 헤드코치) : 폴 펠더는 돌아온다.

- 폴 펠더는 댄 후커와의 시합 직후 자신의 다음 행보가 무엇일지 모르겠다며 은퇴를 암시했습니다.

하지만 듀크 루퍼스는 그건 폴 펠더가 감정이 너무 고조되어 한 말이며 다시 돌아올거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