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데이비슨 피게이레도 계체 실패로 반쪽짜리 타이틀전이 된 UFC노포크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데이비슨 피게이레도 계체 실패로 반쪽짜리 타이틀전이 된 UFC노포크

평산아빠
반응형

데이비슨 피게이레도 계체 실패로 반쪽짜리 타이틀전이 된 UFC노포크

- 데이비슨 피게이레도가 2.5파운드를 오버하면서 파이트 머니의 30%를 조셉 베나비데즈에게 주는 것으로 합의를 보며 메인이벤트는 계속 진행되지만 조셉 베나비데즈가 이겼을 경우만 벨트를 얻을 수 있는 반쪽짜리 타이틀전이 되었습니다.

피게이레도의 매니저는 데이비슨이 심한 경련과 구토를 했고 의사가 더이상의 감량을 진행하지 말라고 충고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의사의 말에 따라 추가적인 감량을 하지 실시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시합을 받아준 조셉에게 감사하고 UFC와 팬에게 미안하며 그래도 자신들이 해야할 일은 위대한 쇼를 보여주는 일이라며 혈전이 될 것이라고 얘기했네요.

조셉 베나비데즈는 어차피 자신이 이기면 챔피언이 된다는 사실에 변함이 없다며 그의 계체 실패가 아무런 영향을 주지 못하며 인생 최고의 기회를 날려먹은 데이비슨 피게이레도의 프로답지 못한 행동에 리스펙을 잃었고 피게이레도는 여기에 승리하기 위해 오지 않은거 같아서  (자신이 챔피언이 되는데) 더 많은 확신을 얻게 되었다고 합니다. 

ONE 챔피언쉽에서 승리를 거둔 추성훈

- 쉐리프 모하메드라는 이집트 파이터를 상대로 넉아웃승을 거뒀네요. 상대는 ONE 챔피언쉽 입성 후 3연패만 기록하고 있던 8승 5패의 선수였군요.

제시카 페네 출장정지 기간 20개월로 감형

- 스타노조롤 검출로 2번째 USADA 규정 위반을 하며 4년 출장정지 징계를 받았던 제시카 페네가 20개월로 감형되며 올해 10월 복귀가 가능해지며 UFC 생활을 이어갈 수 있게 되었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