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매치업 뉴스] 토니 퍼거슨 VS 저스틴 게이치 UFC249 메인이벤트 공식 확정 본문

MMA/MMA뉴스

[UFC 매치업 뉴스] 토니 퍼거슨 VS 저스틴 게이치 UFC249 메인이벤트 공식 확정

평산아빠
반응형

토니 퍼거슨 VS 저스틴 게이치 UFC249 메인이벤트 공식 확정

- 오늘 데이나 화이트는 UFC249 메인 이벤트로 토니 퍼거슨 VS 저스틴 게이치가 확정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시합은 인터림 타이틀전으로 진행됩니다.

둘이 합쳐 17번의 파이트 보너스를 받은 세상에서 가장 익사이팅한 두선수의 환상적인 대결이 코로나19로 인해 펼쳐지게 되었네요.

만약 토니 퍼거슨이 이긴다면 사상 최초 2번의 인터림 챔피언이 되는 기록을 세우게 됩니다.

하지만 장소는 '지구 어딘가'라며 아직 발표를 하지 않고 있네요.  발표하자마자 미디어에서 찬반으로 나뉘어 난리가 날테니 발표를 최대한 미루는 것이겠죠.

저스틴 게이치는 이미 1주일 전에 계약을 마쳤고 토니 퍼거슨은 장소가 정해지지 않으면 계약을 안하겠다고 했는데 계약서에 싸인한 것으로 봐 장소가 정해진게 아니냐는 아리엘 헬와니의 추측입니다.

저스틴 게이치는 이 시합에 대해 '(급오퍼로 들어가는 것은) 끔찍하다. 하지만 난 이것을 X라 사랑한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또한 러시아가 봉쇄되고 하빕이 아웃될 조짐을 보이며 처음 저스틴 게이치가 후보로 떴을 때 도미닉 크루즈는 '이건 의심의 여지없이 토니 퍼거슨은 저스틴 게이치를 받아들일 것이다. 그 녀석의 머리 속에 있는 짐승이 그정도다. 그는 눈도 깜빡이지 않았을거라고 믿는다'란 말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