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코디 가브란트 : 다시 타이틀을 되찾고 은퇴할 때까지 뺏기지 않을 것이다.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코디 가브란트 : 다시 타이틀을 되찾고 은퇴할 때까지 뺏기지 않을 것이다.

평산아빠
반응형

코디 가브란트 : 다시 타이틀을 되찾고 은퇴할 때까지 뺏기지 않을 것이다.

- 난 시합을 원하지 않는다고 생각조차 해본 적이 없다. 시합이 없는 삶이란 행복하지 않을거라 생각한다.

파이팅을 멈추는 것은 옵션이 아니다. 난 파이팅을 원하고 사랑한다. 

나의 파이팅에 대한 열정을 재점화시키기 위해 무엇보다 필요했던 건 편안한 삶에서 벗어나는 것이었다. 그것이 나의 경기력을 향상시키는데 효과가 있을지 없을지는 몰라도 필요한 것이었다. (마크 헨리와 훈련을 하기도 하고 익스트림 커투어에서도 훈련한 가브란트입니다.)

난 쓸데없는데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다. 딜라쇼나 무뇨즈가 나의 강점과 약점을 잘 분석해 파고든거지 내실력이 모자라서가 아니었다.

난 이 스포츠에 완전 빠져있고 더 좋아지는 것에 사로잡혀있고 승리를 갈망한다. 패배는 그것의 일부분이다. 패배는 성장을 위해 넘어야 할 산이다.

내가 제대로 준비되었을 때 아무도 나를 이길 수 없다. 난 진정으로 그동안 고칠 필요가 있었던 나의 많은 실수들을 바로 잡았다고 믿는다. 

난 돈을 벌려고 이걸 해본 적이 없다. 난 최고가 되고 싶어 이걸하고 있다. 돈은 결코 나의 동기부여 요소가 아니다. 항상 최고가 되고자 하는 것이 나의 동기부여였다. 나의 타이틀을 찾는 것이 나의 미션이다.

이 스포츠는 삶과 같은 마라톤이다. 단거리 육상경기가 아니다. 

난 다시 왕좌에 앉을 것이다. 내가 타이틀샷을 얻었을 때 상대가 누가되건 준비가 될 것이다. 그리고 타이틀을 따내고 은퇴할 때까지 내 벨트를 지킬 것이다. - #UFC250

션 오말리 : 에디 와인랜드를 상대로 바이럴 넉아웃을 계획하고 있다.

- 에디 와인랜드는 꽤나 유명하기에 지금의 내 커리어 단계에서 퍼펙트한 매치다.

에디 와인랜드는 위험한 선수고 결코 가볍게 받아들이지 않는다. UFC 선수들은 모두 강하다.

나의 모든 시합에서 난 1라운드 넉아웃승을 예상한다. 나와 싸우는 누구든 내 스피드가 버거울 것이다. 

나의 매우 화려한 피니쉬승을 예상한다. 난 또다른 입소문이 자자한 넉아웃승을 계획하는 중이다.  

호세 퀴노네즈전 넉아웃은 꽤 괜찮았다. 난 사람들이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고 내 넉아웃에 대해 얘기하게 만드는 시그니처 슈가 넉아웃승을 원한다. - #UFC25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