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253 트윗 단신] 페이스 오프에서 아데산야에게 bjj 화이트 벨트를 건낸 파울로 코스타 본문

MMA/MMA뉴스

[UFC 253 트윗 단신] 페이스 오프에서 아데산야에게 bjj 화이트 벨트를 건낸 파울로 코스타

평산아빠
반응형

 

페이스 오프에서 아데산야에게 bjj 화이트 벨트를 건낸 파울로 코스타

- 전날 코스타가 아데산야는 주짓수 블루벨트고 블랙벨트인 나에게 비하면 애수준이라고 얘기하면서 아데산야는 암락도 걸줄 모른다고 얘기했고, 아데산야는 코스타의 그래플링이 나쁘다는 것은 모두가 알고 자신이 원한다면 코스타를 상대로 베림보로를 할 수도 있다고 받아쳤었죠.

얘들 싸우다가 정들거 같네요. ㅎㅎ

 

디에고 산체스 : 파울로 코스타는 감량 마스터

 - 엄청난 감량을 하고 난 후의 코스타를 만났는데 여전히 에너지가 많았다며 코스타는 감량 마스터라고 불려야한다며  코스타가 시합날 잘할거 같다고 하네요.

* 실제로 계체때 코스타의 모습은 상당히 좋아보였습니다.

 

두명의 페더급 선수가 UFC253 계체 실패

- 루도빗 클라인(?)과 주바이라 투쿠고프 두 선수가 모두 4파운드 오버되었네요.

 

데이나 화이트를 당황시킨 쉐인 영

- 마오리족의 전쟁에 자신의 힘이 강하다는 것을 어필하는 하카라는 춤을 추며 등장한 쉐인 영이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