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 나의 벨트는 코너 맥그리거 VS 더스틴 포이리에 승자에게 뺏길거야. / 코너 맥그리거의 시합 한달 남긴 시점의 몸상태 비교 사진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 나의 벨트는 코너 맥그리거 VS 더스틴 포이리에 승자에게 뺏길거야. / 코너 맥그리거의 시합 한달 남긴 시점의 몸상태 비교 사진

평산아빠
반응형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 나의 벨트는 코너 맥그리거 VS 더스틴 포이리에 승자에게 뺏길거야.

- 지금 라이트급 탑3는 코너 맥그리거, 더스틴 포이리에, 이슬람 마카체프다.

마카체프가 아직 랭킹 5위 안에 없지만 그는 최고 중 하나다.

나의 벨트는 코너 맥그리거 VS 더스틴 포이리에 승자에게 뺏길것이다.

난 항상 데이나와 연락하지만 타이틀 박탈에 관해 얘기한 적이 없다.

그것은 내가 다시 복귀하길 그들이 원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난 이해할 수 없다.

난 숨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날 돌아오도록 설득 중이다.

하지만 그들이 제시하는 오퍼는 날 놀라게 하지 못하고 있다. 

그들은 분명히 나의 복귀를 원한다.

난 UFC 복귀를 위해 그들이 제시할 조건이나 파이터를 숨기지 않을 것이다.

우린 곧 데이나와 만날 것이고 토론을 하겠지만 내가 돌아갈 가능성이 있나 싶다.

 

코너 맥그리거의 시합 한달 남긴 시점의 몸상태 비교 사진 :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VS 더스틴 포이리에전 , 플로이드 메이웨더 VS 에디 알바레즈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전 몸상태 VS 현재 몸상태

플로이드 메이웨더전 몸상태 VS 에디 알바레즈전 몸상태

- 코너 맥그리거의 팬으로 추정되는 트윗터리안(@McGregorRousey)이 올린 비교 사진입니다.

이 사진의 의도는 제대로 준비한 맥그리거와 그렇지 못한 맥그리거의 몸을 비교한 것으로 보입니다.

코너 팬이 올린 사진이다 보니 약간은 편향될 수 밖에 없는 점 감안해 보세요.

 

앤소니 스미스의 2021년 청사진

- 시합의 집중력을 떨어뜨리는 UFC 해설과 라디오 출연을 끊을 것임. 나이가 들 수록 더 많은 휴식시간이 필요한데 그것을 위해 장거리 여행을 하는 것은 너무 많이 지치고 시간을 뺏기며 집중력을 앗아감.

- 라키치에게 패하고 미들급으로 내려가는 것에 대해 얘기했는데 그건 시합 직후의 감정으로 경솔했음. 라이트헤비급에 머물 것임.

- 5파운드 이상 제지방을 늘려 파워를 키울 것임

※ 제지방은 체중으로부터 체지방량을 제외한 값을 말함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