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이스라엘 아데산야 VS 얀 블라코비치 오프닝 배당율 : 아데산야 탑독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이스라엘 아데산야 VS 얀 블라코비치 오프닝 배당율 : 아데산야 탑독

평산아빠
반응형

이스라엘 아데산야 VS 얀 블라코비치 오프닝 배당율 : 아데산야 탑독

- 아데산야(-265) VS 블라코비치(+225)로 아데산야가 꽤 큰 차이의 탑독이네요.

이스라엘 아데산야를 상대로 블라코비치가 받은 배당보다 더 승률이 낮은 배당을 받은 선수는 앤더슨 실바(+300)와 아데산야의 UFC 데뷔전 상대인 롭 윌킨슨(+250) 뿐입니다.

그리고 가장 비슷한 배당을 받은 경기가 아데산야(-315) VS 데렉 브런슨(+200)이네요.

언더독 인생 블라코비치에게도 이번 배당은 알렉산더 구스타프전 이후 가장 낮은 승률을 받은 배당으로 약간 가슴 아픈 배당이네요.

 

2020년 캔슬된 UFC 시합의 수는 285번

- 2019년 138번에 비해 두배 이상 늘어났네요.

 

2019년에 비해 입장 수익이 4천만달러 이상 하락한 UFC

- 2020년 단지 7번만 관중있는 대회를 개최했기에 입장수익이 어마어마하게 떨어졌습니다.

2020년 입장수익은 2,092만달러로 그것도 절반 이상이 코너 맥그리거 - 도날드 세로니전 수익이라고 하네요.

게다가 코로나 검사 비용과 파이트 아일랜드 건립 비용 등 어마어마한 손실이 있었던 한해죠.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올해 그 어느때보다도 큰 성장을 거둔 UFC입니다.

 

그렉 하디에게 큰 기대가 없었던 데이나 화이트

- 그렉 하디는 그가 지기 전까지는 매우 좋아 보였어. 

난 이렇게 오랫동안 UFC에서 살아남을 것을 기대하지 않았어.

특히나 헤비급이기 때문에 더욱 그랬지. 헤비급은 끔찍한 녀석들이 많거든.

그런데 그는 잘 해왔지.

 

이스라엘 아데산야전 발표에 대한 얀 블라코비치의 반응

- "난 모든 것에 동의했다. 계약서를 기다리는 중이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