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데렉 브런슨 : 케빈 홀랜드는 나에게 칭찬 한번 받고 영광이라고 하던 녀석인데...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데렉 브런슨 : 케빈 홀랜드는 나에게 칭찬 한번 받고 영광이라고 하던 녀석인데...

평산아빠
반응형

데렉 브런슨 : 케빈 홀랜드는 나에게 칭찬 한번 받고 영광이라고 하던 녀석인데...

- 내가 케빈 홀랜드와 나스스로를 비교해볼 때 정말로 뭐 하나 내가 그보다 좋지 않은 부분이 보이질 않는다.

그의 카디오는 나보다 나쁘다. 그의 레슬링은 나보다 나쁘다.

그의 타격도 나보다 나쁘다. 그의 레슬링도 나보다 나쁘다.

그의 주짓수도 나보다 나쁘다.

 

난 케빈 홀랜드와 과거에 인연이 있기에 현 상황은 참 재밌다.

난 이스라엘 아데산야전을 대비하기 위해 케빈 홀랜드를 초빙했다.

난 그때 홀랜드에게 "야 너 잘하더라. 굿잡"이라고 말했고,

홀랜드는 "오 ... 내가 UFC 파이터에게 그런 말을 듣다니 엄청난 영광입니다."라고 말했다.

(브런슨은 2018년 11월 이스라엘 아데산야와 싸웠고 홀랜드는 그 당시 티아고 산토스에게 패해 UFC 전적 0승 1패인 상황이었네요.)

그래놓고 이후에 나를 불러제끼기 시작했지.

그래서 난 완전 좋아. (홀랜드는 이지머니라는 뉘앙스네요.) -#0321

* 그런데 타격만 놓고보면 케빈 홀랜드가 더 좋지 않나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