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 브라이언 오르테가를 맥스 할로웨이처럼 압박하여 깨부순다.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 브라이언 오르테가를 맥스 할로웨이처럼 압박하여 깨부순다.

평산아빠
반응형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 브라이언 오르테가를 맥스 할로웨이처럼 압박하여 깨부순다.

- 난 오르테가를 박살낼꺼야.

맥스 할로웨이가 했던 것처럼 나의 압박 능력을 바탕으로 그 비스무리하게 싸울거야.

이 시합은 내가 압박할 수 있는 시합이라 나에겐 재밌는 시합이 될거야.

내가 그와 얼굴을 마주하고 재밌어 하는 모습을 다들 보게 될거야.

압박에도 레벨이 있어.

나의 압박은 많은 사람들이 느껴본 적 없는 어나더 레벨이라고 믿어.

내가 이스라엘 아데산야와 스파링할 때도 난 그의 반 밖에 안되지만 아데산야를 소리소문없이 불리한 상황으로 몰아넣어.

그걸 깨닫고 나서야 아데산야가 강하게 저항하지.

나를 상대하기 전까지 상대는 이게 뭔지 이해하지 못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