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마이클 챈들러 : 댄 후커가 포이리에, 게이치, 퍼거슨보다 더 힘든 상대 / 스타일상 나는 코너 맥그리거의 악몽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마이클 챈들러 : 댄 후커가 포이리에, 게이치, 퍼거슨보다 더 힘든 상대 / 스타일상 나는 코너 맥그리거의 악몽

평산아빠
반응형

마이클 챈들러 : 댄 후커가 포이리에, 게이치, 퍼거슨보다 더 힘든 상대

- UFC의 랭킹 때문에 난 댄 후커에게는 별로 관심이 없었어.

분명히 내가 UFC에 왔을 때 그들은 퍼거슨, 포이리에, 올리베이라 등 탑5를 붙여 나의 기량을 테스트하고 싶어했어.

그래서 나의 상대로 댄 후커를 생각하진 않았어.

하지만 댄 후커는 그 누구보다도 그가 옥타곤에서 보여주는 태도 때문에 육체적으로 가장 힘든 도전을 안겨주는 선수 중 하나야.

그래서 더스틴 포이리에, 저스틴 게이치, 토니 퍼거슨보다 댄 후커가 나에겐 더 힘든 상대라고 생각해. -#0124

 

마이클 챈들러 : 스타일상 나는 코너 맥그리거의 악몽

- 나의 레슬링 백그라운드 더하기 펀칭 파워 더하기 테이크다운과 타격을 섞는 능력 더하기 페이스로 밀어부치는 능력까지 난 코너 맥그리거의 악몽이라고 생각한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