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라이언 가르시아(WBC 인터림 라이트급 챔피언) : 4년 안에 은퇴하고 MMA로 넘어간다.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라이언 가르시아(WBC 인터림 라이트급 챔피언) : 4년 안에 은퇴하고 MMA로 넘어간다.

평산아빠
반응형

라이언 가르시아(WBC 인터림 라이트급 챔피언) : 4년 안에 은퇴하고 MMA로 넘어간다.

- 난 26살에 복싱에서 은퇴할 계획이다.

뭐 은퇴 후 복귀하는 많은 선수들이 있지.

나도 그럴 수 있다.

하지만 그 조건은 사람들이 '라이언이 이 선수를 이길 수 없어'라고 말하는 선수가 나오면 그때 복귀할 수도 있다.

난 승리 후 항상 신에게 영광을 돌린다.

내가 지금껏 많이 얘기한 것은 아니지만 내가 26살에 복싱에서 은퇴하려는 이유는 내가 세계 최고의 복서가 아닌 파이터임을 증명하기 위해서다.

사람들은 '그래 너 복싱에서는 잘 해. 그런데 그건 진짜 싸움이 아니지.

진짜 싸움은 킥, 초크, 서브미션 이 모든 것을 써서 싸우는 석이다.'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다.

그런 사람들에게 내가 세계 최고의 파이터임을 증명하려면 할 수 있는게 뭐가 있겠어?

난 MMA로 넘어가 내가 이길 수 없다고 말하는 MMA의 어떤 선수든 다 이기고 내가 최고임을 증명하고 신의 위대함을 증명할 계획이다.

그게 코너 맥그리거라면 난 코너를 MMA 시합에서 이길 것이다.

이건 돈에 관한 것이 아니다.

난 돈엔 관심이 없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