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켈빈 가스텔럼 : 지난 두시합 내 앞의 상대에 집중하지 못했다.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켈빈 가스텔럼 : 지난 두시합 내 앞의 상대에 집중하지 못했다.

평산아빠
반응형

켈빈 가스텔럼 : 지난 두시합 내 앞의 상대에 집중하지 못했다.

- 솔직히 나의 지난 3연패에 대해 그다지 신경쓰지 않는다.

난 이 시합에만 집중해 왔어.

이안 하이니쉬가 누구인지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하고 미래가 아닌 현재에 더 집중하는 일 말이야.

그게 내가 집중하는 부분이야.

지난 두 시합은 그것과 약간 거리가 멀었어.

난 나의 패배에 관해 생각했었지.

아데산야전 패배 후 난 다시 도전하길 원했고 대런 틸과 싸웠어.

그 시합을 이기면 다시 내가 원하는 곳으로 갈 수 있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이지.

잭 허만슨전도 같은 생각이었어.

결국 그 두시합 내 앞에 있는 상대에 집중하기 보다는 내가 승리할 경우 얻을 것들에 집중했어. 

난 한순간도 나 자신을 의심하지 않아.

내가 누군지 내가 얼마나 좋은지 난 알아.

난 토요일 그것을 보여줄 수 있어서 매우 기뻐. -#0214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