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데이나 화이트 : 하빕 누르마고메도프는 여전히 라이트급 챔피언 / 네이트 디아즈 : 플로이드 메이웨더는 나의 시합으로 부터 맥그리거 파훼법에 대한 청사진을 얻었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데이나 화이트 : 하빕 누르마고메도프는 여전히 라이트급 챔피언 / 네이트 디아즈 : 플로이드 메이웨더는 나의 시합으로 부터 맥그리거 파훼법에 대한 청사진을 얻었다.

평산아빠
반응형

네이트 디아즈 : 플로이드 메이웨더는 나의 시합으로 부터 맥그리거 파훼법에 대한 청사진을 얻었다.

- 메이웨더를 상대로한 맥그리거의 퍼포먼스는 끔찍했지.

 맥그리거는 모두가 예상한 그대로 했어.

거기에 가서 지혼자 휘두르다 지쳐서 넉아웃되었지. 

그는 나와의 시합에서 배운게 없어.

내 생각에 메이웨더는 내 시합을 보고 맥그리거를 어떻게 이길지에 대한 청사진을 그렸을거야.

왜냐하면 그때 시합은 메이웨더 스타일이 아니었거든.

메이웨더는 내가 맥그리거를 끌어들여 지치게 한 것처럼 그렇게 했어.

코너는 덫에 걸린거지.

 

데이나 화이트 : 하빕 누르마고메도프는 여전히 라이트급 챔피언

- (하빕의 타이틀을 박탈할 것인지에 대한 질문에)

"노. 우린 그럴 계획이 없다. 하빕은 챔피언이다.

하빕은 라스베가스로 오는 중이다.

그와 난 저녁을 먹을 것이고 앞으로의 일에 대해 얘기할 것이다."

* 데이나 화이트가 코너 맥그리거를 상대로도 이렇게 끊질기진 않았던거 같은데 하빕을 놓아주기가 정말 싫은가 보네요.

 

데이나 화이트 : TUF29 코치는 웰터급이 될 것이다.

- 여름에 촬영을 시작할 것이고 2명의 선수들과 추진 중이라고 합니다.

아마도 콜비 코빙턴과 호르헤 마스비달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