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프란시스 은가누 : 미오치치와의 1차전으로 부터 내가 배운 것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프란시스 은가누 : 미오치치와의 1차전으로 부터 내가 배운 것

평산아빠
반응형

프란시스 은가누 : 미오치치와의 1차전으로 부터 내가 배운 것

- 미오치치와의 1차전 많은 것을 배웠다.

그때도 난 챔피언쉽 레벨이었지만 이 게임과 경험에 있어 부족한 부분이 있었다.

난 5라운드 시합을 하러 갔지만 실제로 난 그간 3라운드까지 가 본 적도 없었다.

그래서 '내가 3라운드에 가면 어떤 모습을 일까? 5라운드 시합을 어떻게 준비해야지?'에 대한 의문이 있었다.

게다가 예정보다 6주나 시합이 당겨졌기에 난 더 많은 의문들이 있었다.

그리고 난 그 시합 후 'OK. 이제 알았어'라고 말했다.

난 옥타곤 안에서 그런 경험을 할 충분할 시간을 갖지 못했다.

내 지난 4년간의 경험보다 미오치치와의 한 시합에서 더 많은 것을 얻게 되었다.

 

미오치치와의 1차전 1라운드 난 너무 서둘렀다.

지금 생각하면 '제길 5라운드 시합인데 내가 왜 이렇게 서둘러 싸우며 내 체력을 낭비했지?'라고 말할 것이다.

미오치치와의 시합은 겉모습은 은가누였지만 다른 시합에서 차분하게 경기를 풀어가던 내가 아니었다.

난 주로 차분하게 상대를 밀고 대부분 상대의 공격이 먼저 나오게 만들며 싸웠다.

하지만 이 경기에서는 너무 서둘렀다.

난 좀 더 침착했어야 했다. -#0328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