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공개된 데이나 화이트의 락커룸 보너스 / 코리 샌드헤이건에게 넉아웃되고 일시적인 단기 기억 상실증이 온 프랭키 에드가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공개된 데이나 화이트의 락커룸 보너스 / 코리 샌드헤이건에게 넉아웃되고 일시적인 단기 기억 상실증이 온 프랭키 에드가

평산아빠
반응형

 

공개된 데이나 화이트의 락커룸 보너스

- 데이나 화이트는 2020년 락커룸 보너스로 선수 개인 평균 5천달 정도의 락커룸 보너스를 지급했고,

총 1천3백만달러를 지급했다고 합니다.

락커룸 보너스의 지급 범위는 통상적으로 4천달러 ~ 2만5천달러 선이었고 시합의 경기력을 보고 자신이 결정했다고 합니다.

 

ACA에서 일어난 클린치 스피닝 백 엘보우 넉아웃

- 이걸 시도하는 선수들은 종종 봤지만 이게 진짜 넉아웃까지 이어진 경우는 처음 보는군요.

MMA는 계속 진화하네요.

 

왜 찰스 올리베이라가 타이틀샷을 받을 자격이 있는지 모르겠다는 저스틴 게이치

- "찰스 올리베이라가 타이틀샷을 받을 자격이 있다는 말을 듣는게 지겹다.

토니 퍼거슨전 빼고 얘가 타이틀샷을 얻기 위해 뭘 했는데?"라며 찰스 올리베이라의 전적을 자신의 트윗에 올렸네요.

8연승 중이고 토니 퍼거슨 전을 제외하면 모두 피니쉬승이고 퍼거슨을 상대로도 일방적으로 이겼고 케빈 리도 피니쉬 시켰는데... 이 정도면 충분한 거 아닌가요? 

X밥 취급 당한 케빈 리는 의문의 1패네요. ^^

 

코리 샌드헤이건에게 넉아웃되고 일시적인 단기 기억 상실증이 온 프랭키 에드가

- 에드가는 샌드헤이건에게 넉아웃된 뒤 깨어나서 처음 한 말이

"마크 뭔 일이야? 내가 누구랑 싸웠나 기억이 안 나? 내가 누구랑 싸웠어?"라고 합니다.

그리고 그는 샌드헤이건과 싸우기 위해 훈련했던 과정이 기억이 안났고 아마 급오퍼로 샌드헤이건 전에 들어왔다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내가 걔랑 싸우기로 했었어?"라고 물었고 코치는 "응 넌 샌드헤이건 전에 대비해 2달간 훈련했어."라고 답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의사가 오늘이 며칠이냐고 물었고 에드가는 "9월? 10월?"이라고 답했고 바로 병원으로 후송되었고 앰뷸런스 안에서부터 모든 기억들이 돌아오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케이지에서 나온 것은 기억에 없다고 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