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속보] 주니어 도스 산토스, 알리스타 오브레임 UFC 방출 본문

MMA/MMA뉴스

[UFC 속보] 주니어 도스 산토스, 알리스타 오브레임 UFC 방출

평산아빠
반응형

주니어 도스 산토스, 알리스타 오브레임 UFC 방출

- UFC 랭킹에서 두 선수 모두 사라졌고 주니어 도스 산토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방출 사실을 확인시켜줬습니다.

주니어 도스 산토스는

" 위대한 12년을 보내게 해준 UFC에 감사하며 이 여정은 나의 인생에 있어 대단히 영예로운 일 중 하나였다.

그간 나의 상대들, 나의 팬과 나의 안티들 모두에게 감사한다.

잠깐 쉬고 원점으로 돌아가 다시 시작한다."라고 썼습니다.

 

* 주니어 도스 산토스는 어느 정도 예견된 일이지만 알리스타 오브레임은 정말 예상치 못했네요.

오브레임의 경우 자신의 마지막 타이틀런이 실패하자 은퇴 혹은 좀 더 데미지를 덜 받고 가볍게 뛰면서 돈을 벌며 커리어를 마무리할 곳을 찾는가 보네요.

그런데 오브레임 몸값이 비싸서 앤더슨 실바처럼 받아줄 곳이 얼마나 많을까 싶긴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