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미샤 서쿠노프 : 라이언 스팬의 시합을 직관한 것은 많은 도움이 되었다.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미샤 서쿠노프 : 라이언 스팬의 시합을 직관한 것은 많은 도움이 되었다.

평산아빠
반응형

미샤 서쿠노프 : 라이언 스팬의 시합을 직관한 것은 많은 도움이 되었다.

- (코로나19로 인해 훈련 제한과 부상 발생 등으로 원치 않았던 1년 6개월 간의 공백 기간 동안)

 공백 기간 동안 난 부상을 치료했고 나의 스킬들을 단련하며 더 좋은 파이터가 되기 위해 노력했어.

난 실제로 조니 워커 VS 라이언 스팬 시합에서 워커의 세컨으로 참여해 직접 라이언 스팬을 봤어.

라이언은 매우 힘이 좋고 운동능력이 뛰어난 선수였어.

그래서 난 스마트하게 싸워야 해.

나의 반응에만 의존하면 안돼. 게임 플랜을 갖고 그걸 따라야해.

그게 라이언 스팬에게 크립토나이트가 될거라 믿어.

실제로 라이브로 보는게 동영상으로 보는 것보다 더욱 도움이 돼.

직관을 하면 그 선수의 에너지, 파워, 표정 등을 더 잘 느낄 수 있고 그가 빛나기 시작는 지점과 그가 깨지기 시작하는 지점을 알수 있거든.

난 3연승을 하면 타이틀전에 나설 수 있다고 보고 있기에 올 해 목표는 3번이 시합을 얻고 3번 이기는 거야 그리고 그 시작이 이번 시합이야. -#0314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