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매치업 뉴스]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코로나 19 감염으로 브라이언 오르테가전 연기 본문

MMA/MMA뉴스

[UFC 매치업 뉴스]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코로나 19 감염으로 브라이언 오르테가전 연기

평산아빠
반응형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코로나 19 감염으로 브라이언 오르테가전 연기

- 호주를 떠나기 전 받은 검사에서는 음성이었고 자신은 미국에 와서 모든 방역 지침을 다 따랐는데 양성이 나왔다고 하네요.

댄 후커가 아부다비에서 싸우고 자신의 가족 품에 돌아가는데 2달이 걸렸는데 볼카노프스키는 미국에 잔류할지 다시 돌아가 재정비할지 어떤 결정을 할지 궁금하네요.

참고로 같은 대회 참가 예정이었던 팀메이트인 쉐인 영 역시 방역지침에 따라 시합이 취소되었습니다. 

그리고 어제 브런슨 - 홀랜드 대회 코메인이벤트에 참가 예정이었던 역시나 같은 팀 브래드 리델 경기가 취소된 것도 이 영향으로 보이네요.

 

하파엘 도스 안요스 : 저스틴 게이치 날 기다려줘.

- 저스틴 게이치가 패싱당하고 마이클 챈들러가 타이틀전으로 간 것에 대해 RDA는 "날 기다려줘. 그럼 기쁠거야."라고 썼네요.

 

몬타나 데 라 로사 VS 아리안 립스키 6월 6일 대회 카드 추가

- 마이라 부에노 실바와 무승부를 거두며 이제 컨텐더 레벨에서는 완전히 내려온 것으로 보이는 데 라 로사와 역시나 많은 기대가 있었지만 그만큼의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했던 아리안 립스키가 붙는군요.

2연승 중인 아리안 립스키에겐 메인스트림 진입을 위한 매우 큰 기회가 되겠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