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코너 맥그리거와의 기부금 문제에 대해 사과한 더스틴 포이리에 / 코너 맥그리거의 성폭행 소송 기각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코너 맥그리거와의 기부금 문제에 대해 사과한 더스틴 포이리에 / 코너 맥그리거의 성폭행 소송 기각

평산아빠
반응형

코너 맥그리거와의 기부금 문제에 대해 사과한 더스틴 포이리에 

- 1-1, 7월 11일 우리의 스코어에 끝을 보자.

맥그리거와의 3차전이 매우 기대되지만  먼저 말할게 있다.

난 모두가 알다시피 나의 자선 사업에 매우 열정적이다.

그리고 난 너무 경솔하게 행동했다.

코너 맥그리거와 내 자선단체 사람들 간의 사적인 문제를 공적인 문제로 끌어들였다. 

나의 실다.

우린 살면서 배운다.

긍정적인 영향력을 미치고 좋은 일을 하는 것이 나의 목표다.

난 부정적이고 개인적인 에너지를 가져왔다고 느낀다.

난 사람들이 웃고 힘을 얻을 이유를 주기 위해 열심히 일해오던 것에 부정적인 에너지와 개인적인 의견을 끌고 왔다.

이런 일련의 실수에 흔들리지 않고 계속 나의 일을 해나갈 것이다.

새로운 프로젝트가 곧 발표될 것이고 이건 매우 큰 건이다.

우리의 비전을 믿어주는 많은 지지자들에게 감사한다.

 

코너 맥그리거의 시합 공식 발표 후 반응

- 오늘 아침 난 시합동의서에 서명했다.

난 이 게임을 난폭하고 빠르게 끝낼 것이다.

더 맥이 관객이 꽉 찬 씬시티에 돌와온다. 

 

코너 맥그리거의 성폭행 소송 기각

- 프랑스에서 증거 불충분으로 기각 결정이 내려졌네요.

맥그리거의 여러 성폭행 소송 중 코르시아에서 발생한 건에 대한 것이라고 합니다.

즉, 지난 시합 파이트위크에 터진 하빕에게 당한 느낌을 너도 느껴보라며 목을 졸랐다는 성폭행 소송건은 아직 진행중이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