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인터뷰 소식] 에드먼 샤바지안 : 데렉 브런슨전 패배는 큰 레슨이었다. 본문

MMA/MMA뉴스

[UFC 인터뷰 소식] 에드먼 샤바지안 : 데렉 브런슨전 패배는 큰 레슨이었다.

평산아빠
반응형

에드먼 샤바지안 : 데렉 브런슨전 패배는 큰 레슨이었다.

- 데렉 브런슨전은 나의 첫 패배였고 난 이것을 큰 레슨으로 받아들이고 있다.

난 그 시합 피니쉬만을 노리고 들어갔다.

바로 그를 넉아웃시키려 했지.

그리고 난 한방만을 노리며 나 스스로 체력을 방전시켰다. 

이렇게 경험하는거다.

그는 매우 경험많은 선수였고 차분히 폭풍을 견디며 결국 그가 유리하게 만들었다.

난 그 시합을 통해 나 스스로에 대해 그리고 훈련에서 바꿔야 할 것들에 대해 많이 배웠다.

모든 사람은 언젠가는 진다. 난 그게 이번에 일어나서 기쁘다.

난 이 패배를 큰 레슨으로써 받아들이고 있다.   

난 패했다고 실망하지 않았다. 오히려 날 더 발전시키고 더 좋은 복귀전을 위한 동기부여로 사용하고 있다. 

이번 나의 캠프에서 많은 부분을 바꿨다. 

지난번 패배는 변명의 여지가 없다.

난 스스로 체력을 방전시키며 자멸했다. -#0516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