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여전히 콜비 코빙턴전에게 타이틀샷을 주길 원치 않는 카마루 우스만 / 길버트 번즈 : 스티븐 톰슨전을 대비할 키맨이 드디어 우리 캠프에 합류한다는 것이 확정되었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여전히 콜비 코빙턴전에게 타이틀샷을 주길 원치 않는 카마루 우스만 / 길버트 번즈 : 스티븐 톰슨전을 대비할 키맨이 드디어 우리 캠프에 합류한다는 것이 확정되었다.

평산아빠
반응형

여전히 콜비 코빙턴전에게 타이틀샷을 주길 원치 않는 카마루 우스만

- 알리 압델아지즈에 의하면 우스만은 여전히 기존의 의견을 굽히지 않고 완강하게 코빙턴이 타이틀샷을 받을 자격이 없다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생각을 바꾸려면 코빙턴이 리온 에드워즈와 싸워야한다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길버트 번즈 : 스티븐 톰슨전을 대비할 키맨이 드디어 우리 캠프에 합류한다는 것이 확정되었다.

- 스티븐 톰슨전을 대비할 키맨이 드디어 우리 캠프에 합류한다는 것이 확정되었다.

난 너무 기대된다.

다음주 난 공식적인 훈련 캠프에 돌입한다. 

관련 포스팅 : 길버트 번즈 : 톰슨의 가라데를 카피할 선수를 구했다. 비센테 루케의 복수를 한다.

* 번즈를 도울 가라데 가이가 누군지 참 궁금하네요.

 

오스카 피호타 USADA 규정 위반으로 22개월 출장 정지 처분 

- 성장 호르몬 성분이 검출되어 2년 징계를 받았지만 협조적이어서 2개월 감형되었다고 합니다.

 

재계약에 매우 만족한 에드손 바르보자

- 에드손 바르보자는 이번 쉐인 버고스와의 시합을 앞두고 6경기 재계약을 했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원한 액수에 재계약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매우 행복하고 동기부여가 되고 있다고 하네요.

 

페드로 무뇨즈를 거부한 샌드 헤이건

- TJ 딜라쇼가 컷으로 인해 시합에서 아웃되었을 때 페드로 무뇨즈를 오퍼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샌드 헤이건은 한두달 뒤로 연기하면 딜라쇼와 싸울 수 있기에 그 오퍼를 받아들이지 않았다고 합니다.

* 올바른 판단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무뇨즈 이긴다고 타이틀샷 보장을 받을 수 없고 무뇨즈가 워낙 터프한 선수라 이겨도 부상을 당하면 딜라쇼에게 타이틀샷을 빼앗길 수도 있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