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매치업 뉴스] 리온 에드워즈 VS 네이트 디아즈 UFC 263으로 연기 / 지리 프로하즈카와 넘버원 컨텐더 매치를 요구한 알렉산더 라키치 본문

MMA/MMA뉴스

[UFC 매치업 뉴스] 리온 에드워즈 VS 네이트 디아즈 UFC 263으로 연기 / 지리 프로하즈카와 넘버원 컨텐더 매치를 요구한 알렉산더 라키치

평산아빠
반응형

리온 에드워즈 VS 네이트 디아즈 UFC 263으로 연기

- 네이트 디아즈의 작은 부상으로 UFC 262에서 263으로 시합이 연기되었네요.

메인이벤트나 타이틀전이 아님에도 5라운드 시합으로 진행하는 것은 변함이 없다고 합니다.

 

 지리 프로하즈카와 넘버원 컨텐더 매치를 요구한 알렉산더 라키치 

- 이번 프로하즈카가 레예스를 넉아웃시키는 것을 보고 자신은 더더욱 동기부여가 되었다며 더욱 열심히 훈련하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지리 프로하즈카와 싸울 선수는 자신 밖에 없고 프로하즈카는 지금 많은 하이프를 받고 있는데 누군가는 또 이런 하이프를 멈춰줘야하며 그게 자신이라고 얘기하네요.

또한 경기 중 실수를 하는 프로하즈카를 상대로 자신의 냉정함은 매우 좋은 상성이고 그래플링 부분에서도 자신이 유리하다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이레네 알다나 VS 야나 쿠니츠카야 UFC264(7월 11일)  카드 추가

- 케틀렌 비에이라를 컨텐더 자리에서 밀어낸 양선수가 맞붙는군요.

홀리 홈에게 원사이드하게 패하며 아직 준비가 안되었음을 보여준 이레네 알다나를 상대로 최근 레슬링 부분을 강화로 치고 올라오고 있는 쿠니츠카야가 드디어 컨텐더 레벨에 도전하는 시합이죠.

알다나가 뭔가 레벨업을 하며 다시 한번 타이틀 경쟁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치 않은 쿠니츠카야의 컨텐더 입성이 될지 흥미로운 시합이네요.

 

머랍 드발리쉬빌리 VS 말론 모라에스?

- UFC에서 머랍에게 말론 모라에스를 오퍼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머랍은 말론 모라에스가 빅네임이라 자신과 싸우려할지 모르겠다고 하네요.  

 

베닐 다리우쉬 : 찰스 올리베이라 VS 마이클 챈들러 백업을 위해 5라운드 훈련 캠프를 해왔다.

- 난 5라운드 시합을 준비하며 훈련을 해왔다.

토니 퍼거슨은 2연패 중으로 타이틀샷을 받기 어렵고 그날 메인이벤트에서 한명이 아웃된다면 6연승 중인 나에게 기회가 올거라 생각하기 때문이다.

 

이슬람 마카체프 : 또 RDA와 폴 펠더가 시합을 거절했다.

- 자신의 트윗을 통해 '다시 같은 문제가 일어났다. RDA는 시합을 거절했고 펠더 역시 그렇다.'라고 썼네요.

반응형
Comments